광고
광고
광고

서울대 최고 감사인과정생 LX 방문

드론 활용 LX 사업과 윤리경영 설명 경청

조영관 기자 | 기사입력 2017/11/03 [16:53]

서울대 최고 감사인과정생 LX 방문

드론 활용 LX 사업과 윤리경영 설명 경청

조영관 기자 | 입력 : 2017/11/03 [16:53]

 

▲ 서울대 경영대학 18기 최고 감사인 과정 40여 명이 11월3일 그동안 윤리경영의 모범기관으로 주목을 받아온 LX 본사를 방문했다.             © 국토매일

 

[국토매일-조영관 기자] 한국국토정보공사(LX)는 서울대 경영대학 제18기 최고 감사인과정(AAP·Advanced Auditor Program) 40여 명이 3일 본사를 방문했다고 밝혔다.


서울대 경영대학원과 (사)한국감사협회가 공동 주관하는 최고감사인과정은 감사 실무자, 금융기관의 감사 및 준법 감시인, 감사 분야 고위공무원 등을 대상으로 기업과 공공기관의 지속가능한 성장을 도모하고자 윤리경영을 책임지는 관리자 양성을 위한 특별교육과정이다.


LX공사는 부패방지 시책 평가 1등급과 공공기관 청렴도 2등급 달성 등을 통해 윤리경영의 모범기관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들은 공사의 인공지능 기반의 국토정보 컨설팅 서비스인 ‘LX_Geo고’ 등을 소개한 10대 미래콘텐츠 부스를 둘러본 뒤 4차 산업혁명의 핵심기술 중 하나인 드론을 활용한 LX 사업과 윤리경영에 관한 설명을 경청했다. 


박명식  사장은 “새로운 정부가 윤리경영을 중요한 정책기조로 삼은 만큼 국내 최고의 감사인들이 공사를 방문한 게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공정하고 깨끗한 청렴문화를 구축하기 위해 솔선수범해나가겠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