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SR, 부산국제영화제 패키지 상품 출시

영화제 예매권 2매 포함 패키지 열차운임 최대 50%할인

조영관 기자 | 입력 : 2017/09/29 [15:49]

 

▲ SR, 부산국제영화제 패키지 출시                                             © 국토매일

 

[국토매일-조영관 기자] ㈜SR이 제22회 부산국제영화제 예매권과 SRT 왕복좌석 패키지를 29일부터 판매한다.

 

‘SRT 부산국제영화제’ 패키지는 29일부터 부산국제영화제가 끝나는 다음달 21일까지 판매된다. 열차운임이 정상가 대비 최대 50%까지 저렴하다. 패키지 상품은 SRT 왕복열차 티켓과 부산국제영화제 예매권 2매로 구성됐다.

 

SRT 일부 좌석에만 제공하는 특별 가격으로 조기 매진 될 경우 판매가 제한될 수 있다.

 

‘SRT 부산국제영화제’ 패키지는 SR 여행홈페이지(tour.srail.co.kr)와 제휴된 여행사(travelnomad.co.kr)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당일, 1박2일, 2박3일 등으로 구성됐다. 여행패키지 관련 정보는 SR홈페이지 및 SRT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승호 SR 대표이사는 “제22회 부산국제영화제에 방문하는 고객들의 교통비 부담을 덜어 드리고자 SRT 운임을 파격적으로 낮췄다”고 말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