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영화 본레거시 등 순위별 상영작

1위 본 레거시, 2위 공모자들, 3위에 익스펜더블2

김미지 | 기사입력 2012/09/11 [18:04]

영화 본레거시 등 순위별 상영작

1위 본 레거시, 2위 공모자들, 3위에 익스펜더블2

김미지 | 입력 : 2012/09/11 [18:04]

▼9월 첫째주 순위별 현재상영작

   
 
○1위 ‘본 레거시’(액션 / 스릴러, 감독:토니 길로이 / 출연:제레미 레너, 에드워드 노튼)
줄거리 - CIA 극비 프로그램 ‘트레드스톤’에 의해 제이스 본을 능가하는 최정예 요원으로 훈련받은 애론 크로스. 제이스 본으로 인해 ‘트레드스톤’의 존재가 세상에 알려질 위기에 처하자 비상 대책팀의 바이어는 각국의 모든 1급 요원들은 물론, ‘트레드스톤’ 프로그램을 가장 잘 알고 있는 연구원 마르타를 제거해 모든 증거를 없애려 한다. 조직의 거대한 음모의 표적이 된 애론 크로스는 마르타와 함께 목숨을 건 반격을 시작한다.

   
 
○2위 ‘공모자들’(범죄, 스릴러 / 감독:김홍선 / 출연:임창정, 최다니엘, 오달수)
줄거리 - 여행을 떠나는 수많은 인파 속 중국 웨이하이행 여객선에 오른 상호와 채희. 둘만의 첫 여행으로 마냥 행복하기만 하다. 하지만 설렘도 잠시. 그날 밤, 상호가 잠시 자리를 비운 사이 출구 없는 바다 한가운데 위치한 여객선 안에서 아내가 흔적도 없이 사라진다. 더 혼란스러운 것은 여행 중 아내와 함께 찍은 사진도, 아내의 물건도, 심지어 탑승객 명단에조차 아내의 이름이 사라졌는데… 장기매매와 장기이식 사기 등 실제 우리생활에 생각보다 만연하는 있는 충격적 실화!

   
 
○3위 ‘익스펜더블2’(액션, 스릴러 / 감독:사이먼 웨스트 / 출연:실베스터 스탤론, 제이슨 스타뎀, 브루스 윌리스)
줄거리 - 칼잡이 살인 머신, 세계 최강의 저격수, 퇴역한 군사 작전관, 통제불능의 미친 파이터, 전술의 브레인 등 전직 특수부대 출신의 용병으로 이루어진 ‘익스펜더블’. 이들은 미션 중 작전이 꼬이면서 눈 앞에서 무참히 동료를 잃는다. ‘익스펜더블’ 팀은 복수를 위해 직진으로 뛰어들지만 상상 이상의 거대한 음모와 맞닥뜨리며 위험에 빠지는데… 지구를 통째로 날려버릴 플루토늄 무기로 세계를 지배하려는 절대 악과 맞선다!

○4위 '이웃사람'(스릴러 / 감독:김휘 / 출연:김윤진, 마동석, 김새론)
줄거리 - 202호 소녀의 죽음과 열흘 간격으로 발생하는 연쇄살인사건. 범인의 실마리는 잡히지 않고, 강산맨션의 이웃사람들은 공포에 떤다. 그러던 중 이웃사람들은 수십 만 원대의 수도세, 사건발생일마다 배달시키는 피자, 사체가 담긴 가방과 똑같은 가방을 사간 102호 남자를 의심하고, 이를 눈치 챈 묘연의 살인마 간 대결이 시작된다.

○5위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코미디, 액션 / 감독:김주호 / 출연:차태현, 오지호, 민효린)
줄거리 - 총명함을 타고났으나 우의정의 서자이자, 잡서적에 빠져 지내던 덕무는 아버지가 좌의정 ‘조명수’에 의해 누명을 쓰게 되자 그의 뒤통수를 칠 묘안을 떠올린다. 서빙고의 얼음을 통째로 털기로 결심하고, 한때 서빙고를 관리하다 조명수 일행에 의해 파직당한 동수와 손을 잡고 작전에 필요한 조선 제일의 고수들을 찾아 나선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