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발칙한 동거’ 지연-오창석, 1일 3종! 에너제틱 데이트!

‘오락실-스케이트보드-인생 샷’

백지선 기자 | 입력 : 2017/08/25 [10:06]
    MBC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국토매일]‘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지연-오창석의 1일 3종 ‘에너제틱’ 데이트(?) 현장이 공개됐다. 지연과 오창석이 ‘오락실-스케이트보드-인생 샷 찍기’까지 에너지 가득한 하루를 보낸 것. 특히 두 사람은 11살 나이차가 무색할 정도로 ‘쿵짝’ 호흡을 보여주며 ‘커플케미’를 발산하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25일 방송되는 MBC 스타 리얼 동거 버라이어티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연출 최윤정/ 이하 발칙한 동거)에서는 지연과 오창석이 1일 3종 ‘에너제틱’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공개된다

공개된 사진 속에 지연과 오창석이 끌어 오르는 에너지를 마음껏 발산하며 1일 3종 데이트(?)를 즐기고 있는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지연과 오창석은 오락실 펌프 위에서 폭풍 스텝을 밟는가 하면 공포의 슈팅게임에 열중하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뿜어내고 있다.

제작진에 따르면 지연은 펌프에서 티아라의 노래와 뮤직비디오가 나오자 “신기하다∼”라며 거침없이 플레이를 눌렀고, 오창석은 지연과 스텝을 맞추며 숨겨둔 댄스 실력을 선보였다는 전언이다.

이어 이들은 한강을 찾아 스케이트보드와 농구를 즐긴 후, 본격적인 인생 샷 찍기에 나섰다. 특히 오창석이 지연의 인생 샷을 찍기 위해 바닥에 눕는 등 다시 한번 열정의 포토그래퍼로 변신한 모습은 폭소를 자아내며, 두 사람이 밀착해 앉아 함께 셀카를 찍는 모습은 보는 이들 마저 설레게 만든다.

또한 오창석이 서프라이즈 선물을 준비해 지연을 깜짝 놀라게 만든 모습도 공개될 예정이다. 지연은 선물을 보고 예상치 못한 그의 심쿵 센스에 “대박사건∼!”이라며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고 전해져 과연 그가 준비한 선물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더욱 끌어올리고 있다.

지칠 줄 모르는 열정을 무한 방출한 지연과 오창석의 1일 3종 에너제틱 데이트(?) 현장은 어떨지, 오창석의 서프라이즈 선물은 과연 무엇일지 25일 방송되는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개성만점 스타들의 리얼 동거 라이프를 통해 유쾌한 웃음과 훈훈한 감동을 선사해줄 스타 리얼 동거 버라이어티 MBC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은 매주 금요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