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9월 영화개봉 예정작

파라노만, 에이지오브히어로즈, 간첩, 호타루의 빛 등이 개봉

김미지 | 기사입력 2012/09/03 [16:29]

9월 영화개봉 예정작

파라노만, 에이지오브히어로즈, 간첩, 호타루의 빛 등이 개봉

김미지 | 입력 : 2012/09/03 [16:29]

▼9월 개봉예정작

   
 
○‘파라노만’(3D 애니메이션 / 감독:샘 펠, 크리스 버틀러 / 더빙:코디 스밋 맥피, 케이시 애플렉)
줄거리- 어린시절부터 유령을 볼 수 있는 아이 노만. 어느 날 돌아가신 삼촌으로부터 오늘 밤 마을에 좀비들이 일어날 것이라는 예언을 듣고 이를 막기 위해 왕따 친구들과 좀비를 없앨 수 있는 주문서를 찾아 모험을 시작한다.

   
 
○‘에이지 오브 히어로즈’(전쟁, 액션 / 감독:애드리언 비토리아 / 출연:숀 빈, 대니 디어)
줄거리- 1940년 5월 부대 전격전으로 인해 독일 팬저 프랑스의 요충지인 덩케르크 항구까지 후퇴한 영국과 프랑스의 연합군. 밥 레이스 상병도 대원들을 이끌고 덩케르크로 철수하기 위해 후퇴하지만 최후의 방어선을 친 영국군에게 저지당하고 만다. 이를 거부하며 장교를 폭행하게 된 밥 레이스는 그로 인해 영국 군사교도소에 수감된다. 여기서 만난 존스 소령의 지휘 아래 최초의 특수부대 ‘No.30 코만도’가 꾸려진다.

   
 
○‘간첩’(드라마, 코미디, 액션 / 감독:우민호 / 출연:김명민, 염정아, 유해진)
줄거리- 대한민국 간첩 인구 5만 명! 불법 비아그라를 판매하며 전세금 인상에 시달리는 평범한 가장, 억척스러운 동네 부동산 아줌마, 공무원으로 명퇴 후 탑골공원에서 시간 때우는 독거노인, 소 키우며 FTA반대에 앞장선 귀농 청년. 그들에게 10년만의 암살지령이 떨어진다.

   
 
○호타루의 빛(로맨스, 코미디 / 감독:요시노 히로시 / 출연:아야세 하루카, 후지키 나오히토)
줄거리-  ‘건어물녀’라는 신조어를 탄생시키며 아시아에 호타루 열풍을 불어넣었던 만화, 드라마 ‘호타루의 빛’이 영화화됐다. 사랑하는 부쵸와 결혼에 골인하지만 여전한 건어물녀 호타루는 그를 위해 10,000km를 날아 로마로 향한다. 거기서 이탈리아 건어물녀를 만나게 되는데…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