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9월 첫째주 순위별 현재상영작

1위 이웃사람, 2위 바람과함께사라지다, 3위 도둑들이 각각 흥행

김미지 | 입력 : 2012/09/03 [15:58]



▼9월 첫째주 순위별 현재상영작

   
 
○1위 '이웃사람'(스릴러 / 감독:김휘 / 출연:김윤진, 마동석, 김새론)
줄거리- 202호 소녀의 죽음과 열흘 간격으로 발생하는 연쇄살인사건. 범인의 실마리는 잡히지 않고, 강산맨션의 이웃사람들은 공포에 떤다. 그러던 중 이웃사람들은 수십 만 원대의 수도세, 사건발생일마다 배달시키는 피자, 사체가 담긴 가방과 똑같은 가방을 사간 102호 남자를 의심하고, 이를 눈치 챈 묘연의 살인마 간 대결이 시작된다.

   
 
○2위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코미디, 액션 / 감독:김주호 / 출연:차태현, 오지호, 민효린)
줄거리- 총명함을 타고났으나 우의정의 서자이자, 잡서적에 빠져 지내던 덕무는 아버지가 좌의정 ‘조명수’에 의해 누명을 쓰게 되자 그의 뒤통수를 칠 묘안을 떠올린다. 서빙고의 얼음을 통째로 털기로 결심하고, 한때 서빙고를 관리하다 조명수 일행에 의해 파직당한 동수와 손을 잡고 작전에 필요한 조선 제일의 고수들을 찾아 나선다.

   
 
○3위 '도둑들'(범죄, 액션, 드라마 / 감독:최동훈 / 출연:김윤석, 김혜수, 이정재)
줄거리-  한 팀으로 활동 중인 한국의 도둑 뽀빠이, 예니콜, 씹던껌, 잠파노는 미술관을 터는데 성공한 뒤 과거 파트너였던 마카오박의 제안으로 홍콩에서의 새로운 계획을 듣게 된다. 여기에 갓 출소한 금고털이 팹시가 합류해 인생 최고의 반전을 꿈꾸며 홍콩으로 향한다. 성공을 장담할 수 없는 위험천만하지만 2천만 달러가 걸린 ‘태양의 눈물’이 마카오 카지노에 숨겨져 있다는데…

○4위 '알투비:리턴투베이스'(액션, 드라마 / 감독:김동원 / 출연:정지훈, 유준상, 신세경)
줄거리-  에어쇼에서 금지 비행 기술인 ‘제로노트’를 감행하다 행사를 난장판으로 만들고 팀에서 퇴출당한 공군특수비행팀 ‘블랙이글스’의 조종사 태훈. 대서가 편대장으로 있는 21전투비행단으로 이적돼 비행단 내 ‘탑건’으로 불리는 철희와 사사건건 부딪히며 차츰 적응해나간다. 하지만 귀순을 가장한 북한 적기 한 대가 서울까지 내려와 초계비행중인 21전투비행단과 예상치 못한 교전을 벌이며 한반도를 위협해온다.

○5위 '토탈 리콜'(SF, 액션 / 감독:렌 와이즈먼 / 출연:콜린 파렐, 케이트 베킨세일, 제시카 비엘)
줄거리- 매일 아침 의미를 알 수 없는 악몽에 시달리다 깨는 더글라스 퀘이드. 어느 날 완벽한 기억을 심어서 고객이 원하는 환상을 현실로 바꿔준다는 ‘리콜’사를 방문해 자신의 꿈을 체험해보기로 한다. 하지만 기억을 심는 과정에서 의문의 사고가 일어나 전세계의 운명이 걸린 거대한 음모에 휘말리게 된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