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사랑둥이 승재, 고지용 감동시킨 서프라이즈 생일파티

미션! 아빠를 놀래켜라 ‘깜짝 생일파티 예고’

백지선 기자 | 기사입력 2017/07/21 [16:46]

사랑둥이 승재, 고지용 감동시킨 서프라이즈 생일파티

미션! 아빠를 놀래켜라 ‘깜짝 생일파티 예고’

백지선 기자 | 입력 : 2017/07/21 [16:46]
    KBS
[국토매일] ‘슈퍼맨이 돌아왔다’ 승재가 고지용의 서프라이즈 생일파티를 준비한다.

오는 23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192회는 ‘너의 우산이 돼 줄게’라는 부제로 안방극장을 찾아간다. 이중 사랑둥이 승재는 생일은 맞은 아빠 고지용을 위해 엄마 허양임과 세상 가장 깜찍한 서프라이즈 생일파티 준비에 나선다.

이날 승재와 엄마는 고지용을 깜짝 놀래 키기 위해 007 뺨치는 작전을 펼쳤다. 지인의 식당 주방에서 고지용의 생일 밥상을 준비한 것이다. 꼬마 요리사가 된 승재는 엄마를 도와 미역국을 만들었다. 승재는 고사리 같은 손으로 미역을 씻으며 의욕을 활활 불태웠다고.

뿐만 아니라 이날 승재는 아빠의 케이크를 사러 홀로 심부름을 떠났다. 이 과정에서 장난감과 수많은 먹거리의 유혹을 받는 승재의 모습은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 두 손 가득히 선물을 들고 돌아온 승재는 아빠를 위한 맞춤형 선물까지 구입하는 센스를 발휘했다.

하지만 예상치 못한 고지용의 돌발 행동과 아빠에게 가려는 승재의 탈주 시도로 인해 서프라이즈 이벤트는 대위기를 맞았다는 후문. 과연 승재와 엄마의 생일 이벤트는 무사히 성공할 수 있을지, 또 아빠 고지용은 어떤 반응을 보일지, ‘슈돌’ 192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192회는 오는 23일 오후 4시 50분 방송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