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발칙한 동거’ 록키 피오, 산다라박 앞 ‘복서본능’ 폭발!

카리스마 눈빛 장전! 스피드 파워 펀치!

백지선 기자 | 기사입력 2017/07/21 [13:12]

‘발칙한 동거’ 록키 피오, 산다라박 앞 ‘복서본능’ 폭발!

카리스마 눈빛 장전! 스피드 파워 펀치!

백지선 기자 | 입력 : 2017/07/21 [13:12]
    MBC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국토매일]‘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피오가 이상형인 산다라박 앞에서 숨겨뒀던 ‘복서본능’을 폭발시켰다. 산다라박-조세호-피오가 함께 운동을 하기 위해 YG 전용 헬스장을 찾은 가운데, 복싱을 배우던 중 피오가 산다라박은 물론 YG전담 코치도 인정한 화려한 복싱 실력을 보여 준 것.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을 장착하고 ‘록키 피오’로 변신한 피오의 실제 복싱 실력은 어땠을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21일 방송되는 MBC 스타 리얼 동거 버라이어티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연출 최윤정/ 이하 발칙한 동거)에서는 산다라박-조세호-피오가 함께 복싱 특훈을 받는 모습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피오는 양 손을 꽉 쥐고 가드를 올린 채 날카로운 눈빛으로 카리스마 상남자 포스를 뿜어내고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있는 힘껏 앞으로 팔을 쭉 뻗은 그의 모습을 포착한 사진에는 가늠할 수 없을 정도로 빠른 스피드와 파워가 고스란히 담겨있어 운동을 싫어하던 ‘몸치 피오’가 맞는지 보는 이들의 눈을 의심하게 만든다

이어 피오의 반전 모습에 한껏 놀란 산다라박의 모습도 포착됐다. 산다라박은 YG전담 코치의 구령에 맞춰 거침없이 잽을 날리는 피오의 모습에서 시선을 떼지 못하며 걱정과 응원의 눈빛을 보내고 있어 눈길을 끈다.

제작진에 따르면, 피오는 산다라박의 응원에 힘입어 복싱에 초집중한 모습을 보였고, 조세호를 생각하며 치라는 코치의 말에는 온 힘을 다해 더욱 파워풀한 펀치를 날려 현장을 웃음으로 초토화시켰다는 전언이다.

또한 피오의 복싱 실력을 본 코치는 “그동안 왜 안 했어?”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고, 피오는 연신 차오르는 숨을 고르며 산다라박을 향해 뿌듯한 웃음을 지었다고 해 더욱 기대를 끌어올리고 있다.

깜짝 놀랄 복싱 실력을 보여주며 ‘록키 피오’로 변신한 피오의 모습과 YG전담 코치의 복싱 특훈을 받은 산다라박-조세호-피오의 모습은 어땠을지는 21일 방송되는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개성만점 스타들의 리얼 동거 라이프를 통해 유쾌한 웃음과 훈훈한 감동을 선사해줄 스타 리얼 동거 버라이어티 MBC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은 매주 금요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