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수상한 파트너’ 지창욱, 연쇄살인범 의심 동하 교통사고 목도! 허탈!

‘혼수상태 동하’ 파격 전개 27-28회 예고!

백지선 기자 | 기사입력 2017/06/22 [13:43]

‘수상한 파트너’ 지창욱, 연쇄살인범 의심 동하 교통사고 목도! 허탈!

‘혼수상태 동하’ 파격 전개 27-28회 예고!

백지선 기자 | 입력 : 2017/06/22 [13:43]
    SBS ‘수상한 파트너’ 네이버TV 화면 캡처
[국토매일]‘수상한 파트너’ 지창욱이 도주를 하다 교통사고를 당한 동하로 인해 큰 충격에 빠졌다. 이후 혼수상태인 채로 병실에 누워있는 동하의 모습과 함께 허탈한 표정의 지창욱의 모습이 공개돼 파격 전개가 펼쳐질 27-28회에 궁금증이 커져가고 있다.

SBS 수목 드라마 스페셜 ‘수상한 파트너’(권기영 극본 / 박선호 연출 / 더 스토리 웍스 제작)는 22일 네이버TV(http://tv.naver.com/v/1793692)를 통해 파격 전개로 시선을 앗아간 27-28회 예고를 공개했다.

‘수상한 파트너’는 범접불가 뇌섹 변호사 노지욱(지창욱 분)과 무한긍정 아웃사이더 변호사 은봉희(남지현 분)가 미스터리한 사건을 겪으며 서로에게 빠져드는 심장쫄깃 개미지옥 로맨스 드라마.

지난 21일 방송의 엔딩에서는 차유정(나라 분)이 압수 수색 영장을 받아 정현수(동하 분)의 집을 수색하다 조작된 흉기를 발견했다. 이에 현수는 긴급 체포를 피해 오토바이를 타고 도주했고, 그 과정에서 교통사고를 당해 시청자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그리고 이어진 27-28회 예고에는 현수가 산소호흡기를 끼고 병실에 누워있는 모습과 이를 허탈하게 지켜보는 지욱의 모습이 담겼다. 현수가 깨어나지 않으면 기소중지가 될 수도 있는 상황. 지욱과 봉희, 그리고 지은혁(최태준 분)은 더 이상 손쓸 수 없는 허망한 현실에 멍하니 현수만 바라봤고, 이 모습은 시청자들은 안타깝게 만들었다.

무엇보다 가장 시청자들의 이목을 끈 것은 방계장(장혁진 분)이다. 지욱은 “방계장님!”이라고 외치며 다급하게 그를 몸을 흔들었는데, 지욱의 부름에 대답이라도 하듯 방계장이 손가락을 살짝 움직이는 것이 포착돼 그가 의식을 되찾을 수도 있다는 희망을 안겼다.

이후 한결 마음이 편안해진 지욱과 봉희의 모습이 그려졌다. 지욱의 다리를 베고 잠이 든 봉희와, 그녀의 머리를 다정하게 쓰다듬는 지욱의 모습은 모두를 안심하게 만들었다.

그런가 하면 유정에게는 위기가 찾아왔다. 지검장인 장무영(김홍파 분)은 기자들에게 둘러싸여 탐탁지 않은 표정을 지었고, “도대체 일들을 어떻게 하길래 나한테 이런 꼴까지 당하게 하는 거야!”라고 소리치며 누군가의 뺨을 세게 내리쳤다. 이를 모두 지켜본 유정은 무영의 압박에 움찔해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 궁금증을 야기했다.

‘수상한 파트너’ 제작진은 “현수가 혼수상태가 되면서 앞으로의 일을 더욱 예측할 수 없게 됐다”면서 “오늘(22일) 방송에는 시청자들의 눈을 번쩍 뜨이게 할 파격적인 전개가 펼쳐진다. 한 장면도 놓치지 말고 본 방송을 지켜봐 주시길 바란다”고 기대의 말을 전했다.

한편, 지창욱-남지현-최태준-나라 등이 출연하는 로맨틱 코미디 ‘수상한 파트너’는 22일 목요일 밤 10시 27-28회가 방송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