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SBS 새 월화드라마 〈엽기적인 그녀〉 김윤혜, 좌의정의 딸 조선 최고의 규수 정다연 역으로 열연 예고!

참하고 단아한 그녀, 그러나 알고 보면 질투의 화신?!

백지선 기자 | 기사입력 2017/05/26 [16:46]

SBS 새 월화드라마 〈엽기적인 그녀〉 김윤혜, 좌의정의 딸 조선 최고의 규수 정다연 역으로 열연 예고!

참하고 단아한 그녀, 그러나 알고 보면 질투의 화신?!

백지선 기자 | 입력 : 2017/05/26 [16:46]
    SBS

[국토매일] 오는 29일 첫 방송을 앞둔 SBS 새 월화드라마 ‘엽기적인 그녀’(극본 윤효제/연출 오진석/제작 래몽래인, 화이브라더스, 신씨네)의 배우 김윤혜가 캐릭터에 대한 매력 포인트와 작품에 참여하게 된 소감을 전했다.

‘엽기적인 그녀’는 명석한 두뇌와 따뜻함을 가진 조선 최고의 매력남 견우(주원 분)와 엽기적이면서 발랄한 그녀, 혜명공주(오연서 분)의 알콩달콩 사랑을 다룬 로맨스 사극. 카리스마 넘치는 감찰부 종사관 강준영(이정신 분)과 한양 사교계의 여왕벌로 불리는 정다연(김윤혜 분)까지 청춘남녀의 쫄깃한 연애담을 유쾌하게 담아낸다.

극 중 김윤혜(정다연 역)가 맡은 정다연은 좌의정 정기준(정웅인 분)의 외동딸로 조정 최고 실권자인 아버지를 닮아 역시 야망으로 가득하다. 그런 그녀가 견우를 배필로 점찍어 적극적으로 연모하는 마음을 드러내면서 흥미로운 스토리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김윤혜는 자신의 역할에 대해 “다연이는 질투심이 굉장히 많고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지 차지해야 하는 인물”이라고 말했다. 이어 “겉으로 보면 단아하고 도도해 보이지만 사실 욕망이 강하다는 점이 매력적인 것 같다”며 남다른 애정을 표하기도 했다.

이처럼 가지고 싶은 것은 꼭 가져야만 성에 차는 정다연에게 혜명공주는 눈엣 가시 같은 존재. 그녀는 견우를 향한 열렬한 애정과 공주에 대한 질투로 점차 두 사람의 사이를 옥죄며 극의 갈등과 긴장감을 부여할 예정이다.

무엇보다 ‘엽기적인 그녀’로 사극에 첫 발을 뗀 김윤혜는 “사극을 꼭 해보고 싶었는데 이렇게 첫 도전을 하게 돼 기쁘다. 악녀라면 악녀인 정다연 캐릭터를 통해 색다른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고 각오와 소감을 밝혔다.

새로운 연기 변신을 보여줄 김윤혜의 활약에 기대가 더해지는 SBS 새 월화드라마 ‘엽기적인 그녀’는 100% 사전제작으로 오는 29일 ‘귓속말’ 후속으로 방송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