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팝 역사상 가장 위험한 뮤즈’ 패티 보이드 전격 출연!

백지선 기자 | 기사입력 2017/04/19 [16:44]

‘팝 역사상 가장 위험한 뮤즈’ 패티 보이드 전격 출연!

백지선 기자 | 입력 : 2017/04/19 [16:44]
    SBS

[국토매일] 비틀스의 멤버 조지 해리슨, 세계적 기타리스트 에릭 클랩턴과의 사랑으로 전 세계를 뜨겁게 달궜던 패티 보이드가 SBS '컬처클럽‘에 전격 출연한다.

비틀스의 '섬싱'(Something)과 에릭 클랩턴의 '레일라'(LAYLA) 등 세계적 러브송의 주인공이기도 한 패티 보이드는 영국을 비롯해 미국, 스웨덴, 노르웨이, 일본 등 세계 여러 곳을 거쳐 국내 처음 개최되는 전시 ‘패티 보이드 사진전 : ROCKIN’ LOVE‘을 기념하기 위해 내한하게 됐다.

패티 보이드는 ‘컬처클럽’과의 인터뷰에서 ‘사랑과 낭만의 대명사’로 꼽히는 에릭 클랩튼의 ‘원더풀 투나잇(Wonderful tonight)’에 대해 “사실은 굉장히 특이하게 탄생했다”며 특별한 탄생비화를 공개했는데, 이는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밖에 이번 사진전에 대한 이야기도 들을 수 있다. 이번 전시에는 100여 점의 작품이 선보여지는데, 이는 패티 보이드가 직접 196-70년대 록스타들의 모습을 렌즈에 담은 것으로 당시 브리티시 팝의 낭만을 고스란히 체험할 수 있다.

특히, 사진 찍는 것에는 별로 관심이 없었던 조지 해리슨이 특별히 신경 썼던 그녀의 사진도 이번 전시를 통해 공개된다고 전했다.

팝 역사상 가장 위험한 뮤즈로 평가받는 사진작가 패티 보이드와의 만남은 다음달 5일(목)에 방송되는 '컬처클럽‘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