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홍천석, 하트 무한 발사! “너무 귀여워∼”

과연, 홍석천의 마음을 움직인 엔젤은 누구?

백지선 기자 | 기사입력 2017/04/04 [16:54]

홍천석, 하트 무한 발사! “너무 귀여워∼”

과연, 홍석천의 마음을 움직인 엔젤은 누구?

백지선 기자 | 입력 : 2017/04/04 [16:54]
    KBS

[국토매일]화요일 KBS ‘이웃집 찰스’ 108회에서는 한국인보다 더 한국인스러운 우즈베키스탄에서 온 싱글맘 홍하나를 맞이했다.

홍하나는 KBS2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서는 ‘꼭 벗어야 하나요’를 주제로 출연해 화제를 모은바 있다. 당시, 홍하나는 머리에 히잡을 쓰고 있어 사람들의 따가운 시선은 물론 마트에 가서도 머리채가 잡히는 봉변을 당해 마음의 상처를 받은 바 있다고 고민을 내놓았다.

이런 그녀에게 요즘 더 큰 문제가 생겼다. 최근 생활에 문제가 될 정도로 자주 깜빡깜빡 한다는 것. 하나 씨의 딸 일곱 살 지민이는 아픈 엄마의 상황을 알고 있는지 엄마를 위해 시장에서 장보는 일은 기본! 동생 안누르를 돌보고 저녁밥까지 차린다고 한다. 두 이이가 걱정돼서라도 현재 상태를 정확히 알아보려 치매테스트를 받아보기로 한 하나 씨

앞니가 다 빠진 일곱살 지민이의 등장에 홍석천은 물론 전 출연자들은 얼굴에 미소가 떠나질 않았다. 녹화 내내 지민이가 대답하는 모습 하나하나가 귀여워 어쩔 줄 몰라 하는 모습이 역력했다. 특히 지민이가 “동생 안누르가 엄마한테 혼날 때 기분이 좋아요”라는 말을 듣자마자 박장대소 하며 “귀여워∼∼”를 연발했다.

또한, “엄마를 상황을 알고 그 책임감이 무겁게 느낄 수 있을 것 같다”고 운을 띄우며 든든한 맏딸 역할을 톡톡히 하는 지민이의 모습에 감명 받았다고 했다.

34살에 아직 젊은 나이에 치매 테스트를 받은 홍하나. 진단결과를 기다리며 하루도 빠짐없이 기도하는 홍하나 씨. 그녀의 바람대로 좋은 소식을 들을 수 있을까. 우즈베키스탄 싱글맘 홍하나의 이야기는 4일 오후 7시 35분에 공개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