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대우건설, '동탄역 푸르지오 시티' 오피스텔 견본주택 개관

홍세기 기자 | 기사입력 2016/10/20 [09:57]

대우건설, '동탄역 푸르지오 시티' 오피스텔 견본주택 개관

홍세기 기자 | 입력 : 2016/10/20 [09:57]
▲     © 대우건설


[국토매일-홍세기 기자] 대우건설(대표이사 박창민)은 KTX 동탄역 역세권에 1, 2인 임대수요를 겨냥한 ‘동탄역 푸르지오 시티’ 오피스텔 609실을 오는 21일 견본주택 개관과 함께 분양에 들어갈 예정이다.

 

경기도 화성시 동탄2신도시 광역비지니스 콤플렉스 구역 내에 위치한 ‘동탄역 푸르지오 시티’는 전용면적 21㎡ 47실, 22㎡ 496실, 43㎡ 3실, 44㎡ 3실, 45㎡ 21실, 48㎡ 39실로 90% 가량이 임대수요가 높은 1Room 형태로 구성되어 있으며, 나머지는 1,2인가구 실수요층에게 높은 선호를 받는 2Room 형태로 구성돼 있다. 

 

‘동탄역 푸르지오 시티’는 지하 6층 ~ 지상 23층 오피스텔 2개동으로 지어질 예정이며, 특히 지상 1층에서 3층은 6,000㎡가 넘는 대형 근린생활시설이 배치되어 입주민의 생활편의를 편리하게 할 예정이다.

 

분양가는 3.3㎡ 당 평균 900만원 초반대로 예상되며, 계약금정액제, 중도금 전액 무이자 혜택이 제공된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동천동 855에 위치하고 있으며, 입주예정일은 2019년 12월이다. 

 

뛰어난 교통 여건…KTX 동탄역 도보 3분

 

‘동탄역 푸르지오 시티’는 올해 말 개통 예정인 KTX 동탄역에서 도보 3분 이내 거리에 위치한 초역세권 입지에 위치하고 있으며 2021년 삼성-동탄간 GTX 노선이 연결될 예정으로 서울 접근성이 대폭 개선될 전망이다. 

 

또 용인-서울 고속도로, 경부고속도로, 제2외곽순환고속도로(예정) 등을 통한 우수한 광역 교통망을 이용해 서울 및 전국 어디로든 편리한 이동이 가능해진다. 

 

‘동탄역 푸르지오 시티’가 들어서는 광역비즈니스콤플렉스는 동탄2신도시의 중심 상업·업무지역으로, KTX 복합역사와 연계하여 조성되는 특별계획구역이다. 

 

동탄역 역세권을 중심으로 백화점을 비롯한 각종 상업시설이 들어설 예정으로 쇼핑, 문화, 교통 등 편리한 생활환경이 조성될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동탄역 푸르지오 시티’에도 지상 1층 ~ 3층까지 총 6,000㎡가 넘는 대형 상업시설이 배치되어 있어 건물 내에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풍부한 임대수요 투자자 기대감 높아

 

‘동탄역 푸르지오 시티’는 풍부한 배후 수요를 갖춰 저금리 시대에 임대수요를 기대하는 투자자에게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단지 북쪽으로 수도권 남부특화산업단지인 동탄테크노밸리가 인접해 있다.

 

동탄테크노밸리는 반도체, 디스플레이 등의 R&D첨단클러스터 산업단지로 조성되는 곳으로 향후 170여개 업체 및 11만여명의 근로자가 상주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삼성전자 기흥단지, 삼성전자 화성단지가 주변에 자리해 배후수요가 더욱 풍부해질 전망이다. 

 

차별화된 상품으로 입주민 편의 제공

 

입주민을 위한 다양한 상품으로 편리한 생활환경을 제공할 예정이다. 1 Room 형태인 전용면적 21㎡, 22㎡ 타입은 빌트인 드럼세탁기를 비롯해 냉동냉장고, 인출식 식탁, 붙박이장을 제공하는 풀퍼니시드 오피스텔로 구성되며, 2 Room 형태인 43㎡~48㎡ 타입은 1 Room에서 제공되는 기본 풀퍼니시드 구성에 더해 복도 펜트리공간, 침실 드레스룸 등 풍부한 수납공간으로 생활의 편의성을 더할 예정이다. 

 

특히, ‘동탄역 푸르지오 시티’에는 대기전력 차단, 온도조절, 조명제어가 가능하며 실시간 전력사용량 모니터링이 가능한 IoT 스마트스위치를 비롯해 스마트일괄소등스위치, 무인경비시스템, 원격검침시스템, 고화질 CCTV 시스템이 설치되어 편리하고 안전한 생활환경이 조성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