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현대산업개발, 평택에 첫 아이파크 단지 분양

'비전 아이파크 평택' 견본주택 오픈…23일 특별공급

국토매일 | 기사입력 2016/02/19 [18:27]

현대산업개발, 평택에 첫 아이파크 단지 분양

'비전 아이파크 평택' 견본주택 오픈…23일 특별공급

국토매일 | 입력 : 2016/02/19 [18:27]
▲ 현대산업개발, '비전 아이파크 평택'  조감도 © 국토매일

[국토매일]현대산업개발은 19일부로 경기도 평택시에 ‘비전 아이파크 평택’ 견본주택을 열고 2016년 첫 분양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비전 아이파크 평택은 현대산업개발이 평택에 최초로 공급하는 아이파크 단지다. 각종 개발호재로 주목받고 있는 평택에 명품 주거 단지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단지는 경기도 평택시 비전동 용죽지구 A1-1블록에 들어서며, 지하1층, 지상 27층 7개동 585가구로 구성된다. 전용면적 ▲75㎡ 198가구 ▲84㎡A 231가구 ▲84㎡B 76가구 ▲103㎡ 80가구로 이뤄졌다.
 
75㎡와 84㎡A는 4베이(방3개·거실 전면배치) 판상형으로 주방 옆 알파공간과 안방 드레스룸을 제공해 수납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84㎡B는 3면 개방형으로 채광과 채풍이 극대화됐으며, 안방에 드레스룸 2개(1개는 유상옵션)과 측면 발코니가 제공되는 특화형 안방이 강점이다. 103㎡은 주방 옆에 넉넉한 알파공간을 다양한 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고, 안방은 드레스룸과 펜트리 등으로 수납공간을 강화했으며 조망 특화형으로 설계됐다.
 
비전 아이파크 평택이 입지한 용죽지구는 대형 브랜드 단지가 속속 들어서고 있는 신 주거지역으로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용죽지구에는 현대산업개발을 비롯해 대우건설, 대림산업 등 국내 대형 건설사들의 브랜드 단지들 위주로 공급돼 명품 브랜드 타운으로서의 시너지 효과를 낼 전망이다.
 
특히 비전 아이파크 평택은 4개의 공원과 인접해 있어 용죽지구 내에서도 가장 쾌적한 자연환경을 갖췄다. 단지 북측으로 배다리저수지를 품은 24만여㎡ 규모의 배다리 생태공원이 마주해 있어 산책이나 조깅 등을 편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단지 서측과 남측으로도 3개의 근린공원이 계획돼 있어 풍부한 녹지공간을 누릴 수 있다.
 
이외에도 단지 인근에 초∙중∙고 학교부지가 위치해 도보 통학이 가능할 전망이며, 인근 평택고, 비전고 등 평택 명문학군 뿐만 아니라 비전동 학원가도 인접해 우수한 교육환경을 갖췄다.
 
평택시청, 뉴코아아울렛 등 비전동의 구도심 인프라를 비롯해 이마트(예정) 등 소사벌 택지개발지구의 인프라 모두 이용이 편리하다. 더 나아가 인근에 백화점, 영화관, 테마파크 등이 포함된 신세계 복합쇼핑몰도 비전 아이파크 평택 입주 전인 2017년 내에 들어설 계획이다.
 
차량으로 10분 정도면 경부고속도로 안성IC를 이용할 수 있고 평택제천간고속도로 송탄IC도 진입이 수월하다. 또한, 올해 8월 서울 강남 수서에서 경기도 평택을 잇는 ‘수도권 고속철도’가 완공되면 KTX 평택 지제역을 이용해 수서와 평택을 26분 만에 오갈 수 있어 수도권으로의 접근성이 좋아진다.
 
비전 아이파크 평택은 각종 개발호재 영향 덕분에 탄탄한 배후수요를 갖출 전망이다. 먼저, 내년 말 준공할 예정인 삼성전자 고덕산업단지의 경우 인근 협력사, 고객사를 포함해 총 15만명의 고용창출 효과가 있을 예정이다. 이외에도 2017년까지 LG 디지털 파크 진위2산업단지가 준공돼 6천명의 고용창출을 거둘 전망이고, 역시 같은 해 이전이 완료되는 평택미군기지도 근무인력만 4만명이 넘는다.
 
현대산업개발 관계자는 “높은 발전 가능성을 품은 평택에서 우수 부지를 발 빠르게 매입했다. 더 나아가 기획부터 시공 및 분양까지 모두 현대산업개발이 맡는 자체사업인 만큼, 평택을 대표하는 명품 아파트 단지가 될 것이라 자신한다”고 말했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평택시 비전동 1102-3번지에 있다. 23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4일 1순위 청약, 25일 2순위 청약을 신청 받으며 3월 3일 당첨자 발표 이후 3월 8일부터 10일까지 계약이 진행된다. 입주 예정일은 2018년 2월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