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도시철도, 자랑스러운 철도인 6명 선정

안전 5~8호선 이끈 서비스·승무·차량·기술·시설·행정 분야 최고직원 선발

국토매일 | 기사입력 2015/12/18 [19:01]

도시철도, 자랑스러운 철도인 6명 선정

안전 5~8호선 이끈 서비스·승무·차량·기술·시설·행정 분야 최고직원 선발

국토매일 | 입력 : 2015/12/18 [19:01]
▲ (서울도시철도) 승무 곽익호기관사 © 국토매일

 
[국토매일]올 한해 지하철 5~8호선을 안전하고 편리하게 이끈 으뜸가는 직원들을 선발하는 '2015 자랑스러운 철도인'시상식이 개최됐다.
 
지하철 5~8호선을 운영하는 서울도시철도공사(사장 김태호)는 연말을 맞아 올 한해 각 분야에서 최고의 활약을 펼친 우수 직원 6명을 선발해 18일 성동구 서울교육문화센터에서 시상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공사는 매년 말 분야별로 최고의 기량을 가진 직원을 선발해 격려해 왔다. 간단한 축하공연과 오찬을 함께하는 시상식에는 가족 및 동료가 함께해 더 큰 즐거움과 자부심을 주는 축제가 될 것이라고 공사 담당자는 전했다.
 
이번 도시철도인 선발과정에서는 이례사태 발생시 신속히 대처해야 하는 지하철 현장 분위기에 맞춰 빠른 판단력과 순발력을 필요로 하는 상황별 구술평가나 업무 개선의견을 제시하는 발표평가 등에 무게를 뒀다.
 
예선과 본선을 거쳐 올해 최고의 기량을 가진 도시철도인으로는 ▴<고객서비스분야> 정용철 부역장 ▴<승무분야> 곽익호 기관사 ▴<차량분야> 김진철 과장 ▴<기술분야> 신혁준 과장 ▴<시설분야> 이민철 대리 ▴<행정분야> 정갑식 대리가 각각 선발됐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