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동서발전, 국제 에너지정책 컨퍼런스 개최

IEPP 교수진 비롯 인도네시아 등 10개국가 에너지 담당공무원 및 기술자 참가

국토매일 | 기사입력 2015/12/17 [17:26]

동서발전, 국제 에너지정책 컨퍼런스 개최

IEPP 교수진 비롯 인도네시아 등 10개국가 에너지 담당공무원 및 기술자 참가

국토매일 | 입력 : 2015/12/17 [17:26]
▲ 동서발전  '2015 국제에너지 정책과정(IEPP) 컨퍼런스' 개최   © 국토매일

 
[국토매일]한국동서발전(주)(사장 장주옥)은 17일 서울 JW 메리어트 호텔에서 개최된 ‘2015 국제에너지정책과정(IEPP) 컨퍼런스’에 참여해 개발도상국과 국제 에너지 협력을 지속적으로 강화해나가기로 밝혔다.
 
이번 컨퍼런스는 국가별 논문 발표를 통해 상호간 에너지 분야 관련 정보를 공유하고, 컨퍼런스 참가자들의 에너지 전문성 및 유대를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는 표영준 한국동서발전 해외사업실장을 비롯해 서울대학교 국제에너지정책과정(IEPP) 교수진과 인도네시아 등 10개 국가의 에너지 담당 공무원 및 기술자들이 참여했다.
 
한국동서발전은 이날 컨퍼런스에서 한국동서발전과 IEPP 간 관계 증진을 위해 노력해온 몽골 에너지전략정책부의 샥다르수렝 간조릭(Shagdarsuren Ganzorig)과 인도네시아 오일가스집행부 총국의 아리프 위디얀토(Arif Widiyanto)에게 동서발전 특별상을 전달했다.
 
한국동서발전 관계자는 “소통과 협력을 중시하는 정부 3.0의 기조에 따라 다양한 국가와의 협력 관계를 지속적으로 강화하여 향후 해외사업 추진 기반을 마련하는 동시에 국내 중소기업의 해외 진출을 도울 것”이라고 전했다.
 
 
동서발전, IEPP, 개발도상국, 컨퍼런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