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동서발전, 경영정보대상 수상

고객대응, 선진 ICT 서비스, 정보의 활용 수준 우수성 입증

국토매일 | 기사입력 2015/11/25 [09:09]

동서발전, 경영정보대상 수상

고객대응, 선진 ICT 서비스, 정보의 활용 수준 우수성 입증

국토매일 | 입력 : 2015/11/25 [09:09]
▲  ‘제4회 경영정보대상’  김종규 한국동서발전 기술정보처장(오른쪽)이 회사 대표로 대상 수상 했다.   © 국토매일
 
[국토매일]한국동서발전은 지난 21일 연세대학교 경영관에서 한국경영정보학회 등 정보통신부 산하 14개 학술단체 공동주최로 열린 추계 경영정보 통합학술대회에서 경영정보대상(공공부문)을 수상했다.
 
경영정보대상은 기업의 정보선진화에 기여하고자 2012년에 제정된 상으로, 기업 경영혁신에 요구되는 ‘정보의 투명하고 다양한 활용을 통한 기업 경쟁력의 극대화’라는 가치를 가장 잘 실현하고 있는 기업에 수여된다.

한국동서발전은 고객의 요구에 적극 대응하고 회사의 경영성과를 높이기 위해 정보기술을 효율적이고 체계적으로 활용해온 노력과 성과를 높이 평가받는다.
 
또한, 공기업 최초로 스마트 오피스를 구축하여 소통·협력·업무집중도를 강화하고, 조직단위의 배치가 아닌 일하는 기능별 사무실 배치로 협업과 소통이 가능한 창의적 사무공간 창출에 노력하고 있다.
 
아울러, 고정된 근무 장소에서 정해진 근무시간에 따라 일하는 기존의 방식에서 탈피하여 선진 ICT기술과 기기를 활용하여 언제(Any Time), 어디서나(Any Place) 효율적으로 일할 수 있는 일터를 만들어 나가고 있다.
 
한국동서발전 관계자는 “이번 수상을 계기로 다양한 ICT 서비스와 정보의 활용으로 기업경쟁력을 제고해나가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