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가스공사, APGC 가스인 축제 개막

유명 연사 초청, 80여 기업이 참가, 다양하고 알찬 볼거리를 무료로 제공

국토매일 | 기사입력 2015/11/18 [15:25]

가스공사, APGC 가스인 축제 개막

유명 연사 초청, 80여 기업이 참가, 다양하고 알찬 볼거리를 무료로 제공

국토매일 | 입력 : 2015/11/18 [15:25]
▲ 이승훈 한국가스공사 사장(가운데) 등 귀빈들이 전시회장을 둘러보고 있다     © 국토매일

[국토매일]한국가스공사 APGC 2015 운영회(위원장 이승훈 한국가스공사 사장)은 이달 18일부터 20일까지 2박 3일간의 일정으로 열리는 ‘APGC 2015’가 개막했다고 밝혔다.
 
3일간 진행되는 컨퍼런스는 7개 세션으로 구성되며, 총 38개 논문 발표가 이어진다.
 
이번 행사에는 국내외 유명 연사를 초청한 컨퍼런스와 함께 80여 기업이 참가한 가운데 약 200부스 규모의 가스산업 전시회가 열려 관련업계와 대구시민들에게 다양하고 알찬 볼거리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또한 한국가스공사, 한국가스안전공사, SK해운 등 가스산업의 주요 기업들과  화성, 대주기계 등 대구지역 주요기업을 비롯한 가스 관련 중소기업들이 대거 출품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날 이승훈 한국가스공사 사장은 개회사를 통해 “전 세계가 친환경 에너지로 향하는 변화 속에서 안정적인 에너지 미래를 위해서는 다양한 연구와 정보공유가 그 바탕을 이루어야 함은 분명한 사실이다”라고 전했다.
 
아울러 이승훈 회장은 “새롭게 시작하는 오늘 회의가 세계 가스산업 발전을 위해 우리가 나아가야 할 방향을 모색하고 위기를 기회로 만드는 뜻 깊은 자리가 되기를 바라며, 이 자리가 가스산업의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한 다양한 논의의 장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재차 강조했다.
 
가스공사, APGC, 컨퍼런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