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코레일, KTX 한일 쾌속선 자유여행 상품 판매

KTX타고 뉴카멜리아호 이용, 일본에서 자유여행 즐기고, 주요호텔 이용가능

국토매일 | 기사입력 2015/11/12 [14:53]

코레일, KTX 한일 쾌속선 자유여행 상품 판매

KTX타고 뉴카멜리아호 이용, 일본에서 자유여행 즐기고, 주요호텔 이용가능

국토매일 | 입력 : 2015/11/12 [14:53]
▲   레일쉽, 레일텔 홍보 문구  © 국토매일


[국토매일]KTX, 한일쾌속선, 현지 호텔까지 일본 큐슈 자유여행을 위한 ‘환상의 조합’이 선보인다.
 
코레일은 KTX를 이용하여 저렴하게 일본 자유여행을 떠날 수 있도록 KTX와 선박, 호텔을 연계한 ‘나만의 일본큐슈 자유여행’ 상품을 오는 16일부터 판매한다고 밝혔다.
 
 ‘나만의 일본큐슈 자유여행’은 코레일의 ‘레일쉽(KTX와 한일 선박승선권 연계상품)’과 ‘레일텔(KTX와 호텔숙박권 연계상품)’을 묶은 상품이다.
 
KTX를 타고 부산에 도착하여 쾌속선 코비호(부산항∼후쿠오카항) 또는 뉴카멜리아호(부산항∼하카타항)를 이용하여 일본에 도착하여 자유여행을 즐기고, 큐슈의 워싱턴, 하타카, 가이야 등 주요 호텔을 이용할 수 있다.
 
서울에서 큐슈까지 KTX, 선박, 호텔 요금을 정상가 대비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JR큐슈의 열차를 한 장의 패스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외국인전용 철도승차권 JR큐슈레일패스도 7%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어 혜택의 폭이 더 크다. 
 
‘나만의 일본큐슈 자유여행’ 상품은 전국 9개역 코레일 여행센터와 레츠코레일 홈페이지에서 판매하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철도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