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쌍용건설, 업계 최초 모바일 서비스 개시

아파트 청약·입사지원 결과 등 손쉽게 확인 가능

강완협 기자 | 기사입력 2011/04/11 [14:04]

쌍용건설, 업계 최초 모바일 서비스 개시

아파트 청약·입사지원 결과 등 손쉽게 확인 가능

강완협 기자 | 입력 : 2011/04/11 [14:04]
   
 

 
앞으로 쌍용예가 청약자나 쌍용건설 입사 희망자는 언제 어디서나 스마트폰만 있으면 아파트 당첨 및 합격여부를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쌍용건설은 최근 일반 홈페이지 기능에 입사지원 결과 조회서비스까지 제공하는 회사 모바일 홈페이지와 아파트 청약 당첨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예가 모바일 홈페이지를 동시에 오픈했다.

건설사 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 조회서비스가 제공되기는 쌍용건설이 처음이다.

쌍용건설 모바일 홈페이지는 △회사소개 △IR 정보 △채용정보 △해외실적 △홍보영화 등 총 9개의 메뉴로 구성돼 있으며, 입사 지원 결과 조회서비스가 제공된다.

예가 모바일 홈페이지는 △분양정보 △홍보센터 △갤러리 △그린(Green)예가 △공사진행현황 △입주캘린더 △리모델링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분양과 리모델링 관련 정보는 물론 아파트 청약 조회까지도 가능하다.

또한 홍보영화·광고 등 동영상 서비스와 국내외 다양한 실적, 시공중인 아파트 현장 사진 등도 쉽게 볼 수 있다.

쌍용건설 관계자는 “업계에서 회사와 아파트 브랜드 모바일 홈페이지를 모두 오픈하기는 이번이 처음”이라며 “향후 시간과 장소의 제약 없는 회사 관련정보 제공은 물론 국내외 고객들과의 커뮤니케이션까지 가능한 쌍용건설만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ocial Network Service·SNS)를 개발하는 것이 최종 목표"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