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가스공사, 가정의 달 맞아 지역주민 가족행사 개최

인천가스과학관에서“그림그리기 대회 및 가족한마당”열어

국토매일 | 기사입력 2015/05/27 [16:46]

가스공사, 가정의 달 맞아 지역주민 가족행사 개최

인천가스과학관에서“그림그리기 대회 및 가족한마당”열어

국토매일 | 입력 : 2015/05/27 [16:46]
[국토매일] 한국가스공사 인천기지본부(기지본부장 이한준)는 지난 23일 토요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인천가스과학관 야외광장에서 “시민과 함께하는 그림그리기 대회 및 가족 한마당 잔치”를 개최했다.
▲ 고학년부에서 대상을 차지한 노유리 학생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국토매일


이번 행사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인천시 관내 초등학생 및 그 가족 등 약 900여명이 초청됐다.

이날 오후 1시부터 열린 부대행사인 “공연마당”에는 마술, 난타, 줄넘기, 방송댄스, 25인조 오케스트라 공연 등 볼거리가 이어졌다.

같은 시간 “체험마당”에서는 가족 프리마켓, 아트토이, 천연비누 만들기, 풍선아트 등 체험행사가 모두 무료로 제공되었다.

또한 마지막 코너인 “가족한마당”은 즉석 장기자랑 및 댄스경연대회, 가족 레크레이션, 행운권 추첨, 기념품 증정으로 채워졌다.

본 행사인 그림그리기 대회 시상식에서는 가림초등학교 1학년 류성환 학생, 논현초등학교 5학년 노유리 학생이 각각 영예의 대상을 차지했다.

이한준 한국가스공사 인천기지본부장은 "이번 행사를 계기로 앞으로도 한국가스공사 인천기지본부는 지역사회에 기여하고 시민들에게 한 발 더 다가가는 소중한 기회를 마련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