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부산 에코델타시티 비전 제시할 브랜드 슬로건 공모

국내 최초 친환경 수변 복합도시 국민 누구나 인터넷과 스마트폰으로 응모 가능

박현군 기자 | 기사입력 2015/03/27 [17:05]

부산 에코델타시티 비전 제시할 브랜드 슬로건 공모

국내 최초 친환경 수변 복합도시 국민 누구나 인터넷과 스마트폰으로 응모 가능

박현군 기자 | 입력 : 2015/03/27 [17:05]
[국토매일] 한국수자원공사(사장 최계운)는 부산광역시 부산도시공사와 함께 추진하고 있는 국내 최초 친환경 수변복합도시인 부산 에코델타시티의 브랜드 슬로건 공모를 금일부터 내달 15일까지 20일간 진행한다.

국민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슬로건 공모전 홈페이지(www. brandcontest.kr/ecodeltacity)나, 부산광역시 홈페이지 또는 스마트폰으로도 참여가능하다.

‘부산 에코델타시티 브랜드 슬로건 공모전’은 국내 최초의 친수도시인 에코델타시티의 미래 비전과 위상을 뚜렷이 하고, 국민적인 관심과 호감도, 그리고 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해서이다.

슬로건은 에코델타시티의 기본 컨셉인 △살고 싶은 수변 생태도시 △언제, 어디서나 즐거움이 있는 국제 친수문화도시 △국가 경제와 지역발전을 선도하는 미래 산업물류도시의 이미지를 반영해야 한다.

간결하고 창의적이며, 오랫동안 기억할 수 있고, 에코델타시티에 대한 호감을 가질 수 있는 내용이면 되고, 한글과 영어 모두 가능하다.

당선작은 ‘부산 에코델타시티 슬로건 선정위원회’의 심사를 거쳐 정해지며, 5월 중순경 홈페이지 등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입상작은 대상 300만 원 등 총 900만 원의 상금이 수여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슬로건 공모 운영사무국으로 문의하면 된다.

부산 에코델타시티는 부산광역시 강서구 명지동ㆍ강동동ㆍ대저2동 일원에 위치(개발면적 11.88㎢)하며, 2017년부터 주택 3만 호(인구 7만 5천명)가 순차적으로 입주하며, 도시형 첨단산업과 국제물류를 유치할 예정이다.

부산 에코델타시티는 서낙동강과 낙동강으로 둘러싸여 있고, 개발지구 내에 평강천과 맥도강이 흐르고 있어 하천을 활용한 친환경 수변도시로 조성되며, 첨단산업과 국제물류 및 R&D 기능이 도입된 복합형 자족도시로 개발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