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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주보, 민원 통합 콜센터로 고객불편 개선

전문상담인력으로 구성해 상담과 민원접수 실시

국토매일 | 기사입력 2015/02/03 [15:04]

대주보, 민원 통합 콜센터로 고객불편 개선

전문상담인력으로 구성해 상담과 민원접수 실시

국토매일 | 입력 : 2015/02/03 [15:04]

[국토매일] 대한주택보증은 고객행복 경영 실현을 위해 민원 통합 콜센터 ‘행복 콜센터’를 오픈했다고 3일 밝혔다.

통합 콜센터 개설에 따라 ARS 연결에 따른 번거로움과 담당자 연결 지체 등 고객 불편사항이 크게 해소되고 고객접점이 일원화 돼 편리하게 전문 상담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콜센터는 14명의 전문상담인력으로 운영되며 대한주택보증에서 운영하는 보증상품에 대한 상담과 민원접수가 가능하고 처리결과에 대한 해피콜, SMS 서비스 등을 제공해 고객만족도를 높인다.

대한주택보증 관계자는 “콜센터는 고객이 회사와 소통하는 가장 가까운 창구”라고 정의하며 “성의있고 전문적인 상담을 통해 고객행복을 실현하겠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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