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산자부, ‘코리아 브랜드 컨퍼런스’ 개최

총 4개 브랜드 수상…emart, 신한은행, 대한주택보증, 부산광역시

국토매일 | 기사입력 2014/12/08 [17:04]

산자부, ‘코리아 브랜드 컨퍼런스’ 개최

총 4개 브랜드 수상…emart, 신한은행, 대한주택보증, 부산광역시

국토매일 | 입력 : 2014/12/08 [17:04]

[국토매일]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산업정책연구원이 주관해 8일 대한상공회의소에서 열린 ‘코리아 브랜드 컨퍼런스(Korea Brand Conference)’의 대한민국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영예의 대상(대통령상)은 emart에게로 돌아갔다.

뒤를 이어 신한은행이 최우수상(국무총리상)을, 대한주택보증과 부산광역시가 각각 우수상(산업통상자원부장관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브랜드대상의 심사는 산ㆍ학ㆍ연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들이 최근 3년간의 브랜드 경영 활동을 중심으로 작성된 공적서류를 기반으로 심사항목인 브랜드경영 정책, 브랜드경영 활동, 브랜드경영 성과 등에 따라 브랜드 관리 현황을 평가했다.

산업정책연구원의 관계자는 “올해의 경우 소비자 조사를 통해 우수 브랜드 후보군을 발굴해 참여기업을 확대하고 국민적 공감대를 높였다”며 “신청 기관들의 브랜드경영 수준이 날로 높아지는 가운데 대한민국브랜드대상 심사는 더욱 우열을 가리기가 어려워지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제 16회를 맞이한 대한민국브랜드대상은 매년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산업정책연구원이 주관하며 ‘코리아 브랜드 컨퍼런스’에서 시상식을 진행하며 시상식에 이어 수상 기관들의 브랜드경영에 대한 개별 발표시간을 가졌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