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가스공사-강원랜드와 도시가스 수요절감 홍보에 앞장

백지선 기자 | 기사입력 2022/11/29 [16:56]

가스공사-강원랜드와 도시가스 수요절감 홍보에 앞장

백지선 기자 | 입력 : 2022/11/29 [16:56]

  한국가스공사는 11월 29일 대구 본사에서 강원랜드와 ‘동절기 가정용 도시가스 수요절감 프로그램 공동홍보를 위한 업무 제휴 협약’을 체결했다(오른쪽에서 세번째 신국철 가스공사 도입영업본부장, 조강희 강원랜드 기조트본부장(옆))© 국토매일


[국토매일=백지선 기자] 한국가스공사와 강원랜드는 1129일 한국가스공사 대구 본사에서 동절기 가정용 도시가스 수요절감 프로그램 공동홍보를 위한 업무 제휴 협약을 체결했다.

 

업무협약식에는 신국철 가스공사 도입영업본부장과 조강희 강원랜드 리조트본부장을 비롯해 관계자10여명이 참석했다.

 

가스공사와 강원랜드는 이번 MOU를 통해 세계 에너지 시장의 불안이 지속되는 상황에서 올겨울 가정용 도시가스 사용자를 대상으로 도시가스 수요절감 프로그램을 홍보해 에너지 절약 실천을 독려하기 위해서다.

 

도시가스 수요절감 프로그램은 주택 난방용 도시가스를 사용하는 가구 중 신청자를 대상로 전년 같은 기간 대비 일정 사용량을 절감할 경우 캐쉬백 혜택을 부여하는 제도다.

 

양사는 앞으로 동절기 에너지 절약 실천 운동에 적극 동참하는 한, 전 국민 에너지 절약 문화 확산에 적극 노력하기로 했다.

 

강원랜드는 리조트 방문객에게 도시가스 수요절감 프로그램을 적극 보하고 수요절감 프로그램 참여 신청자에게는 하이원리조트 시설 이용료 최대 35%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가스공사 관계자는 강원랜드와 도시가스 수요절감 프로그램 홍보에 긴밀하게 협조하고 에너지 절약 실천 운동에 앞장섬으로써 글로벌 에너지 위기 극복의 마중물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