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서울물재생시설공단, 상임이사 공개모집

양정규 기자 | 기사입력 2022/11/21 [16:19]

서울물재생시설공단, 상임이사 공개모집

양정규 기자 | 입력 : 2022/11/21 [16:19]

▲ 물재생센터 시설용량 및 처리구역 (표=서울시)  © 국토매일


[국토매일=양정규 기자] 서울물재생시설공단은 앞으로 공단을 이끌어 갈 전문성과 역량을 갖춘 상임이사를 공개채용 한다고 21일 밝혔다.

 

물재생운영본부장은 공단이 관리하는 시설인 서남센터 및 탄천센터의 물재생시설의 운영관리를 총괄하며 임기는 3년, 1년 단위로 연임이 가능하다.

 

자격요건은 '지방공기업법'제60조 제1항 및 '서울물재생시설공단 정관' 제12조 임원의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으며, 기업경영 및 물재생분야에 대한 전문지식과 근무경력 등 일정 자격 또는 능력을 갖춘 분이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서울물재생시설공단의 임원 공고기간은 21일부터 내달 7일까지이며 23일부터 내달 7일까지 등기우편·이메일을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서울물재생시설공단 임원추천위원회 주관으로 진행되는 임원채용 전형은 △1차 서류심사(절대평가) △2차 면접심사(상대평가) 등의 절차로 진행되며, 전형이 완료되면 임원추천위원회에서는 2배수 이상의 임원 후보자를 공단 이사장에게 추천할 예정이다.

 

한편, 서울물재생시설공단은 임원추천위원회에서 최종 추천한 후보자에 대해 △다주택 소유 △ 불법재산증식 △범죄경력 △위장전입 △세금체납 △병역기피 등 6대 사항의 도덕‧윤리성 검증을 시행하여 최종 적격자를 선정할 방침이다.

 

이 밖에 자세한 내용은 서울물재생시설공단 누리집 또는 서울시 일자리포털에서 확인하면 된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