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현대건설, 강남 삼성역에 호재성 ‘힐스테이트 삼성’ 165호실 전격 분양

√ 고품격 최상급 시설과 컨시어지 운영으로 시그니처 라이프 설계
√ 수요자 선택의 폭 넓힌 다양한 21개 타입ㆍ펜트하우스 등 차별화 설계 적용
√ 삼성역 등 지하철 3개 노선 등 사통팔달 교통입지로 편리한 출퇴근 보장
√ 국제교류복합지구와 영동대로 지하공간 복합개발사업 호재성 개발 기대

김영도 기자 | 기사입력 2022/10/31 [15:19]

현대건설, 강남 삼성역에 호재성 ‘힐스테이트 삼성’ 165호실 전격 분양

√ 고품격 최상급 시설과 컨시어지 운영으로 시그니처 라이프 설계
√ 수요자 선택의 폭 넓힌 다양한 21개 타입ㆍ펜트하우스 등 차별화 설계 적용
√ 삼성역 등 지하철 3개 노선 등 사통팔달 교통입지로 편리한 출퇴근 보장
√ 국제교류복합지구와 영동대로 지하공간 복합개발사업 호재성 개발 기대

김영도 기자 | 입력 : 2022/10/31 [15:19]

▲ 현대건설이 강남 삼성역 인근의 호재성 높은 주거형 오피스텔 '힐스테이트 삼성' 분양을 실시한다(사진=현대건설).  © 국토매일

 

[국토매일=김영도 기자] 현대건설이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 144-6~8, 12번지 일원에 지하 7층~지상 17층, 전용면적 50~84㎡ 총 165실을 갖춘 주거용 오피스텔 ‘힐스테이트 삼성’을 분양하면서 실수요자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힐스테이트 삼성의 전용면적은 ▲50㎡A 48실 ▲60㎡B-1 6실 ▲60㎡B-2 3실 ▲60㎡B-3 3실 ▲64㎡C-1 3실 ▲64㎡C-2 3실 ▲70㎡D-1 3실 ▲70㎡D-2 6실 ▲70㎡D-3 6실 ▲74㎡D 3실 ▲76㎡E 24실 ▲80㎡F 42실 ▲84㎡G 6실과 펜트하우스인 ▲68㎡PA 1실 ▲71㎡PB 1실 ▲84㎡PC-1 1실 ▲84㎡PC-2 1실 ▲84㎡PD 2실 ▲84㎡PE 1실 ▲84㎡PF 1실 ▲84㎡PG 1실 등 60㎡이상 주택형이 약 70% 이상을 차지하고 있다.

 


■ GBD 직주근접 입지와 강남 개발사업 등으로 호재 기대


 

힐스테이트 삼성은 서울 3대 업무지구인 강남업무지구(GBD-Gangnam Business District) 직주근접 단지로 미래가치가 높은 위치에 있다. 

 

특히 반경 1km에 포스코센터, 현대자동차그룹 글로벌비즈니스센터(GBC) 등이 위치해 있으며 각종 기업들이 입주해 있는 테헤란로가 도보권에 위치해 풍부한 배후 수요 기대가 매우 크다.

 

서울시가 코엑스~잠실종합운동장을 잇는 199만㎡ 면적의 지역을 국제교류복합지구로 지정하고, 국제업무, 전시ㆍ컨벤션 등 마이스(MICE) 산업 중심으로 계획적 개발을 유도하고 있어 대규모 고용 유발 효과가 예상되는 만큼 배후 수요는 더욱 증가할 것이라는 기대가 앞선다.

 

또 ‘영동대로 지하공간 복합개발사업’ 수혜도 기대되는데 국토교통부가 영동대로 삼성역~봉은사역 구간에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A, C노선), 도시철도(위례신사), 지하철(2, 9호선) 및 버스·택시 등의 환승을 위한 복합환승센터를 추진 중으로 작년 6월 착공해 오는 2028년 완공을 목표로 박차를 가하고 있다.속도를 높이고 있다.

 

본 사업이 완료되면 영동대로ㆍ삼성역 일대는 서울 국제교류복합지구의 관문이자 수도권 광역교통의 핵심 환승공간으로 교통 이용객만 하루 60만 명에 달하는 세계적인 규모의 공간으로 재탄생하면서 주변의 주거 환경도 개선될 것으로 관측된다.

 

이외에도 영동대로가 가까워 차량을 통해 강남 주요 지역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고 동부간선도로, 경부고속도로, 올림픽대로 등의 도로 교통망도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이점이 있다.

 


■ 강남 중심의 풍부한 생활 인프라와 강남 8학군 위치로 인기


 

힐스테이트 삼성은 서울 강남 중심부에 위치해 있어 스타필드 코엑스몰,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이마트 역삼점 등 쇼핑ㆍ문화시설과 서울의료원 강남분원, 강남 세브란스 병원 등 소재해 생활 인프라가 매우 다양하다. 

 

교육 환경도 우수해 반경 1km에 도성초, 도곡초를 비롯한 대명중, 휘문중, 진선여중 등 학교가 밀집돼 있으며 휘문고, 중동고, 경기고, 숙명여고, 진선여고, 은광여고 등 강남 8학군을 누릴 수 있으며 대치동 학원가도 인접해 있다.

 

아울러 단지 고층 세대 중 일부는 선릉과 정릉 조망이 가능하며 도곡근린공원, 청담근린공원 등 다수의 공원이 가까이 있으며 한강, 탄천, 양재천 등 수변공원에서 쾌적한 여가 활동과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다.

 


■ 계약금 분납ㆍ중도금 이자 후불제 등 금융혜택 제공


 

‘라이프스타일 리더’를 표방하는 힐스테이트 브랜드의 우수한 상품성도 기대되는데 세련된 외관 디자인이 적용된 힐스테이트 삼성은 삼성동을 대표하는 랜드마크 단지로 지상 4층, 1,435㎡ 면적의 넓은 커뮤니티 시설이 조성된다.

 

커뮤니티 시설로 프라이빗 다이닝룸, 미팅룸, 스터디룸, 게스트룸, 오픈 라이브러리, 헬시 바, 프라이빗 짐, 피트니스센터, 골프룸 등 다양한 공간이 마련되고 100% 자주식 주차 설계가 적용돼 입주민들의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또 단지에 해외 브랜드의 고급 상품이 다수 도입되는 것도 고퀄리티를 제공한다.

 

이탈리안 명품 주방가구 'EUROMOBIL'과 이태리 원목마루 'LISTONE GIORDANO' 등 해외에서 손꼽히는 유명 브랜드의 상품이 적용돼 고급스러운 실내 분위기를 조성하고 복도와 주방, 거실 등에 이태리 60년 전통의 타일 그룹 ‘ARIOSTEA' 상품으로 트렌디한 감성을 느낄 수 있다.

 

이외에도 단지에 컨시어지 전문업체와 협업해 세차ㆍ청소ㆍ세탁 서비스 등을 비롯한 다양한 호텔식 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힐스테이트 삼성의 분양 방식은 일반적으로 분양가의 최대 20%가 계약금으로 책정되는데, 한 번에 납부하기에는 부담이 큰 금액인 만큼 분납제 시행을 통해 초기 계약금을 마련하기가 비교적 용이하도록 계약금 분납제를 시행한다.

 

여기에 중도금 대출금에 대한 이자를 ‘확정 고정금리 이자후불제’로 제공해 중도금 대출 실행시 확정 고정금리를 초과하는 경우 사업주체에서 비용 초과분을 분담할 예정이어서 금리 인상기에도 영향을 받지 않는다.

 

현대건설 분양 관계자는 “힐스테이트 삼성은 강남 중심 생활권을 누릴 수 있는 ‘힐스테이트’ 브랜드 단지로 일대를 대표하는 랜드마크 주거단지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라며 “인근에 예정된 다양한 개발 호재와 직주근접 입지로 미래가치가 높고, 아파트 대비 규제로부터 비교적 자유로운 상품으로 공급돼 수요자들의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고 말했다.

 

현대건설은 힐스테이트 삼성의 견본주택을 서울시 서초구 반포동 707-5번지(지하철 7호선 논현역 3번 출구 앞)에 마련해 놓았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