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비규제지역 가평 ‘힐스테이트 가평 더뉴클래스’ 이달 분양

선호도 높은 59㎡ㆍ84㎡ 중심 최고 23층 총 451호 공급

최한민 기자 | 기사입력 2021/09/01 [09:11]

비규제지역 가평 ‘힐스테이트 가평 더뉴클래스’ 이달 분양

선호도 높은 59㎡ㆍ84㎡ 중심 최고 23층 총 451호 공급

최한민 기자 | 입력 : 2021/09/01 [09:11]

▲ 경기도 가평군 가평읍 읍내리 205-1번지 일원에 조성되는 ‘힐스테이트 가평 더뉴클래스’ 투시도(사진=현대건설).  © 국토매일


[국토매일=최한민 기자] 수도권 비규제지역 경기도 가평에 조성되는 ‘힐스테이트 가평 더뉴클래스’가 이달 분양을 앞두고 있다.

 

‘힐스테이트 가평 더뉴클래스’을 시공하는 현대건설은 오는 9월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분양일정에 돌입할 예정이다.

 

경기도 가평군 가평읍 읍내리 205-1번지 일원에 조성되는 ‘힐스테이트 가평 더뉴클래스’는 가평에 처음으로 들어서는 힐스테이트 브랜드 단지다.

 

지하 2층에서 지상 23층 7개 동 전용면적 59㎡와 84㎡ 총 451호로 조성되며 타입별로 ▲59㎡A 131호 ▲59㎡B 14호 ▲84㎡A 152호 ▲84㎡B 66호 ▲84㎡C 88호 등으로 구성된다.

 

‘힐스테이트 가평 더뉴클래스’는 가평 중심상권과 가깝고 하나로마트 가평농협과 잣고을시장 등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더불어 가평군청 등 관공서를 비롯해 한석봉체육관이나 한석봉도서관 및 가평문화예술회관 등 문화시설 이용도 용이하다.

 

가평읍내에 위치한 가평초등학교와 가평중학교 및 가평고등학교 등 교육시설로의 도보 통학 여건도 우수하며 오는 10월 준공될 예정인 가평군 어린이 놀이체험시설도 가깝게 이용할 수 있다.

 

‘힐스테이트 가평 더뉴클래스’ 단지 앞으로는 가평천이 흐르며 인근 보납산과 칼봉산을 통한 풍부한 녹지여건도 갖췄다.

 

가평 인근 유명 관광지인 자라섬 캠핑장과 남이섬 및 연인산 도립공원 등이 인접해 다양한 여가 활동에도 좋은 입지로 여겨진다.

 

‘힐스테이트 가평 더뉴클래스’는 서울까지 이동이 편한 경춘선 ITX 가평역이 인접해 교통 적 입지가 좋다.

 

차량을 이용하면 ITX 가평역까지 약 6분이면 도착할 수 있으며 ITX를 이용해 GTX-BㆍC 노선의 정차역이 생길 서울 청량리역까지는 약 40분대, GTX-B 노선의 정차역이 생길 용산역까지는 약 60분 대로 이동이 가능하다.

 

이달 정부가 내년부터 예산을 우선 투입해 확충한다고 발표한 제2경춘국도 개발에 따른 수혜도 기대된다.

 

가평군 남측 시가지를 통과하는 제2경춘국도가 준공되면 서울까지 30분 내에 입성할 수가 있어 접근성이 크게 개선될 전망이다.

 

‘힐스테이트 가평 더뉴클래스’가 들어서는 가평군은 수도권에서 희소성이 높은 비규제지역이다.

 

이에 따라 청약이나 전매 및 대출 등의 규제에서 비교적 자유롭게 적용된다.

 

청약통장 가입 후 1년 이상이 되면 세대주뿐 아니라 세대원도 1순위 자격을 받을 수 있으며 유주택자도 1순위 청약 조건이 된다.

 

아울러 당첨자 발표일로부터 6개월 이후 부터는는 분양권 전매도 가능하며 다주택자여도 주택 구입 시 대출을 받을 수 있다.

 

오는 11월에 입주자를 받는 가평 코아루는 지난 2019년 분양 당시만 해도 미분양 아파트였지만 가평이 수도권 비규제지역으로 주목받으면서 분양권에 프리미엄이 붙었다.

 

KB리브부동산에 따르면 가평 코아루 전용면적 84㎡는 분양 당시 500만 원의 프리미엄이 붙었던 분양권이 올해 들어 3000만 원 이상까지 호가가 올랐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가평 최초 힐스테이트 브랜드 아파트 입성과 함께 우수한 특화 설계와 조망권 등 차별화된 상품을 적용했다”며 “아울러 서울 접근성 개선이 기대되는 다양한 교통 호재와 비규제지역 내 신규 공급에 따른 수요자들의 많은 관심이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한편 ‘힐스테이트 가평 더뉴클래스’는 내달 중 경기도 가평군 가평읍 달전리 623번지에 견본주택을 개관해 본격적인 마케팅에 들어갈 예정이다.

 

▲ 경기도 가평군 가평읍 읍내리 205-1번지 일원에 조성되는 ‘힐스테이트 가평 더뉴클래스’ 입지 위치도(사진=현대건설).  © 국토매일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가평, 더뉴클래스, 비규제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