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귀한 서울 신규 분양단지” e편한세상 강일 어반브릿지 관심 집중

DL이앤씨, 7월 분양 예정…수도권 1주택자도 청약 신청 가능

최한민 기자 | 기사입력 2021/07/08 [11:20]

“귀한 서울 신규 분양단지” e편한세상 강일 어반브릿지 관심 집중

DL이앤씨, 7월 분양 예정…수도권 1주택자도 청약 신청 가능

최한민 기자 | 입력 : 2021/07/08 [11:20]

▲ ‘e편한세상 강일 어반브릿지’ 조감도(사진=DL이앤씨).  © 국토매일


[국토매일=최한민 기자] 서울 신규 분양단지에 대한 갈증이 커져가는 가운데 DL이앤씨가 고덕강일지구에 분양을 예고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DL이앤씨가 7월 중 고덕강일공공주택지구 3지구 10블록에 ‘e편한세상 강일 어반브릿지’ 분양을 예정하고 있다.

 

‘e편한세상 강일 어반브릿지’는 지하 2층에서 지상 27층 6개 동 규모로 전용면적 84㎡과 101㎡ 두 종류 총 593호가 공급된다.

 

전용면적별 공급호수는 84㎡ 419호(20개 타입) 와 101㎡ 174호(6개 타입)로 구성되며 ▲판상형 ▲타워형 ▲복층형 평면으로 다양한 주택형을 선보여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킨다.

 

‘e편한세상 강일 어반브릿지’는 고덕강일지구의 특화 콘셉트인 소셜 스마트시티 조성 현상 설계 공모에서 선정된 특화 디자인과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새롭게 거듭난 e편한세상의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결합된 단지로 공급된다.

고덕강일지구 내에서도 입지여건이 우수한 만큼 주거 편의성이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소셜 스마트시티는 loT를 비롯해 ▲정보통신 ▲교통 ▲안전 환경 등과 관련된 하드웨어 인프라 적용에서 더 나아가 시민참여 등 소프트웨어 인프라에 방점을 둔 시민 주도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도시 플랫폼이다.

 

‘e편한세상 강일 어반브릿지’는 도보 거리에 ▲강솔초등학교 ▲강명초등학교 ▲강명중학교가 각각 위치해 있으며 초등학교 및 중학교 설립 계획 부지도 도보권에 위치해 있다.

 

또 학부모 선호도가 높은 명문학교인 한영외국어고등학교와 배재고등학교 등도 주변에 들어서 있어 교육환경이 우수하다.

 

단지 앞에는 복합커뮤니티시설 설립 용지를 비롯해 근린생활시설 설립 용지도 마련돼 있으며 ▲이마트 명일점 ▲코스트코 하남점 ▲스타필드 하남 등 대형상업시설도 인근에 위치해 있다.

 

이케아 강동점을 포함에 ▲영화관 ▲쇼핑몰 ▲오피스 시설 등이 들어설 예정인 고덕비즈밸리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다.

 

‘e편한세상 강일 어반브릿지’ 단지 인근에는 근린공원 조성될 예정이고 가까운 위치에 능골근린공원 등도 있어 쾌적한 주거 여건을 갖췄다.

 

교통여건도 우수한데 지하철 5호선 강일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으며 ▲수도권제1순환고속도로 상일IC ▲올림픽대로 ▲중부고속도로 하남JCㆍ하남IC 등 광역 교통망도 단지와 인접해 있다.

 

단지가 들어서는 고덕강일지구는 총 48만 6566㎡ 규모에 1지구에서 3지구까지 총 14개 블록으로 개발 중인 택지지구다.

 

고덕강일지구에는 3지구 10블록에 들어설 예정인 ‘e편한세상 강일 어반브릿지’를 비롯해 1지구 1블록 고덕강일 제일풍경채 780호와 2지구 5블록 힐스테이트 리슈빌 강일 809호를 제외하면 현재까지 공급된 아파트는 모두 공공주택이다.

 

이곳에 들어서는 ‘e편한세상 강일 어반브릿지’는 수도권 전 지역에서 1순위로 청약 신청을 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특히 전용면적 101㎡의 경우 일반공급 물량의 50%가 추첨제 물량으로 배정돼 청약통장 가점이 낮은 수요자들도 당첨을 노려볼 수 있으며 1주택자도 청약 신청 가능하다.

 

공공택지로서 분양가 상한제를 적용받는 만큼 ‘e편한세상 강일 어반브릿지’ 역시 주변 시세 대비 합리적인 가격에 공급돼 높은 집값 상승도 기대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분양 관계자는 “e편한세상 강일 어반브릿지는 주변 시세대비 합리적인 가격을 갖춘 보기 드문 서울의 신규 분양 아파트이자 현상설계 공모에서 선정된 특화 디자인과 리뉴얼된 e편한세상 브랜드의 아이덴티티에 걸맞은 차별화된 상품 등이 더해지며 큰 인기를 누릴 것으로 기대된다”고 설명했다.

 

내 집 마련을 꿈꾸는 수도권 전 지역의 수요자에게 청약 기회를 제공하는 ‘e편한세상 강일 어반브릿지’는 하반기 서울 청약 열기를 잇는 주요 분양 단지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입주는 2024년 1월 말 예정이다.

 

▲ ‘e편한세상 강일 어반브릿지’ 광역입지도(사진=DL이앤씨).  © 국토매일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