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익산’ 6월 분양…청약 조건은?

비규제지역 익산 첫 힐스테이트 단지…59㎡에서 126㎡까지 총 454호

최한민 기자 | 기사입력 2021/05/28 [18:06]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익산’ 6월 분양…청약 조건은?

비규제지역 익산 첫 힐스테이트 단지…59㎡에서 126㎡까지 총 454호

최한민 기자 | 입력 : 2021/05/28 [18:06]

▲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익산’ 투시도(사진=현대건설).  © 국토매일


[국토매일=최한민 기자] 익산에 들어서는 첫 번째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브랜드 단지 ‘힐스테이트 익산’이 내달 분양에 들어간다.

 

현대건설은 28일 전북 익산시 마동 24-5번지 일원에 ‘힐스테이트 익산’을 오는 6월 분양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단지는 지하 2층에서부터 지상 최고 29층 6개동 규모로 전용면적은 ▲59㎡ 22호 ▲84㎡A 260호 ▲84㎡B 38호 ▲84㎡C 71호 ▲99㎡ 57호 ▲126㎡ 6호 등 총 454호가 다양하게 공급된다.

 


전매 제한없는 비규제지역


 

‘힐스테이트 익산’은 전북 익산에 들어서는 첫 번째 힐스테이트 브랜드 단지로 비규제지역의 장점이 있다.

 

비규제지역이기 때문에 청약통장 가입 후 6개월 이상 또는 만 19세 이상이면 세대주뿐 아니라 세대원도 1순위 자격이 되며 유주택자도 1순위 청약이 가능하다.

 

또한 계약 직후 바로 분양권 전매가 가능하고 집값의 최대 70%까지 대출이 가능하다.

 

단지가 들어서는 익산시 마동 일대는 각종 개발사업과 재건축 정비 사업 등이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다.

 

단지 주변으로 ▲영등주공1단지 재건축사업 ▲동부시장 재건축사업 ▲마동재건축 지역주택조합 등 재건축 정비 사업이 예정돼 있다.

 

익산 내 주요 업무지역으로 출퇴근이 수월한 직주근접 입지도 갖췄는데 오리온익산공장과 LG익산공장 등이 입주해 있는 익산국가산업단지가 도보권에 위치한다.

 

익산 제2일반산업단지도 반경 3km에 위치해있다.

 


접근성 높은 풍부한 교통 인프라


 

‘힐스테이트 익산’ 단지 바로 앞에 익산 도심을 가로지르는 선화로가 지나며 차량 약 10분 거리에 KTX와 SRT가 정차하는 익산역이 있다.

 

익산 시외버스터미널과 고속터미널도 도보 이용이 가능하며 ▲이마트 익산점 ▲홈플러스 익산점 ▲롯데마트 익산점 등 대형마트와 CGV 익산점 등 다양한 생활 편의시설도 가깝다.

 

반경 1.5km 내에 ▲이리동북초등학교 ▲익산지원중학교 ▲이리고등학교 ▲이리남성여자고등학교 ▲남성고등학교 등 교육 시설이 위치해 있고 익산시립마동도서관이 가까워 교육 환경도 우수하다.

 

인근에 ▲전북대학교 ▲원광대학교 ▲한국폴리텍대학 익산캠퍼스 등 다양한 대학교가 있다.

 

또한 도보권에 위치한 마동근린공원에는 약 24만㎡ 부지에 어린이들의 생태교육장소와 청소년들의 여가 및 체험을 위한 풍경 정원과 테니스장 등이 내년 조성될 예정이다.

 

‘힐스테이트 익산’에는 현대건설만의 특화 설계인 ▲H 클린현관 ▲빌트인클리너 ▲H-Clean α 2.0 살균 청정환기 시스템 등 클린 청정 옵션이 유상으로 제공된다.

 

커뮤니티 시설로는 피트니스센터를 비롯해 실내골프연습장과 실내 어린이놀이터인 H 아이숲 등이 조성될 예정이며 지하 주차장에는 세대별 창고도 들어선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익산 최초 힐스테이트 브랜드 단지인 데다 다양한 개발 호재가 예정돼 있어 수요자들의 많은 관심이 기대된다”라고 밝혔다.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익산’ 분양 홍보관은 전라북도 익산시 무왕로 1192-1에 위치해 있다.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익산, 마동, 비규제지역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