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국토교통진흥원, 교통신기술 개발자 간담회 마련

교통신기술 시장 활성화 방안 와 애로사항 청취 등 소통 나서

김호윤 기자 | 기사입력 2014/07/02 [18:30]

국토교통진흥원, 교통신기술 개발자 간담회 마련

교통신기술 시장 활성화 방안 와 애로사항 청취 등 소통 나서

김호윤 기자 | 입력 : 2014/07/02 [18:30]
교통신기술 개발자 간담회가 국토교통과학기술진흥원 주최로 마련되어 관련 제도의 개선과 시장 활성화를 위한 방안들이 모색하고 청취하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국토교통과학기술진흥원은 교통신기술 제도 활성화를 위해 교통신기술 개발자 간담회를 오는 11일 서울 삼정호텔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 자리에는 국토부 관계자를 비롯해 조달청, 기술보증기금 관계자 및 교통신기술 개발자 등 약 40여 명이 참석해 교통신기술 판로 개척과 금융지원 등에 대한 소개 및 협력 방안에 대해 심도 있게 논의할 예정이다.

이날 간감회에서 우수제품 지정기준과 세부절차에 대해서 조달청 관계자가 설명하고 신기술 개발과 사업 확대를 위한 금융지원 제도에 대해 기술보증기금 관계자가 문답식으로 진행한다.

진흥원 기술인증센터 임청권 센터장은 "교통신기술 인증을 받은 개발사를 대상으로 심사진행시 어려웠던 점이나 필요한 개선 사항 등을 점검하고 교통신기술을 지정받은 이후 애로사항 등을 청취해 교통신기술 제도 활성화를 촉진할 수 있는 방안들을 마련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국토교통과학기술진흥원은 이번 간담회에서 개진된 의견들을 취합해 교통신기술 활성화 방안을 도출하고 효과적인 홍보방안들을 지속적으로 반영해 나갈 방침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