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티머니, 'TinyTAN 실리콘 키링 티머니카드' 선보여

MZ 세대, 소확행 트렌드 반영해 소장욕구 자극

이형근 기자 | 기사입력 2021/05/17 [17:54]

티머니, 'TinyTAN 실리콘 키링 티머니카드' 선보여

MZ 세대, 소확행 트렌드 반영해 소장욕구 자극

이형근 기자 | 입력 : 2021/05/17 [17:54]

▲ (주) 티머니가 MZ세대를 타킷으로 '타이니실리콘 키링 티머니카드' 7종을 13일 선보였다. (사진=티머니)     ©


[국토매일=이형근 기자] (주)티머니가 'TinyTAN 교통카드' 상품화권자인 (주)판타오랩과 공동으로 MZ세대를 타킷으로 한정판 '타이니탄실리콘 키링 티머니카드' 7종을 13일 선보였다. 한정판 티머니 카드는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귀여운 캐릭터로 탄생한 것으로 MZ세대의 '소장욕구'를 자극해 소확행 트렌드를 반영했다. 

티머니는 다양한 '방탄소년단 티머니카드'를 발행해 완판을 이뤘다. 티머니는 2021년을 맞아 카드 대신 키링 형태의 새로운 '타이니탄 실리콘 키링 티머니 카드'를 선보이며 고객 호응에 보답하게 됐다. 키링은 지갑뿐 아니라 가방, 무선이어폰 케이스 등 원하는 곳 어디든 달 수 있다. 

'타이니탄'은 방탄소년단 일곱멤버들이 귀여운 모습으로 탄생한 캐릭터이다. (주) 티머니 페이먼트&플랫폼 사업부장 정성재 상무는 "방탄소년단 티머니 카드'는 매해 출시와 함께 큰 인기를 끌고 있다"면서 "새로움을 추구하는 MZ세대에게 이번 '실리콘 키링'으로 디자인 된 새로운 티머니 카드가 소소한 일상의 행복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에 선보인 '타이니탄 실리콘 키링 티머니카드'는 14일 부터 전국 이마트 24에서 구매를 시작했으며 T마일리지 적립 및 연말 소득공제 30%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