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DL이앤씨, 사이버 견본주택 등 비대면 마케팅 지속

VRㆍ드론 활용 언택트 마케팅 확대

최한민 기자 | 기사입력 2021/01/15 [15:14]

DL이앤씨, 사이버 견본주택 등 비대면 마케팅 지속

VRㆍ드론 활용 언택트 마케팅 확대

최한민 기자 | 입력 : 2021/01/15 [15:14]

▲ e편한세상 단양 리버비스타 사이버 주택전시관(사진=e편한세상 홈페이지 캡처).     © 국토매일


[국토매일=최한민 기자] 코로나19로 인해 많은 건설기업이 대면 마케팅의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 사이버 주택전시관을 개관한 DL이앤씨의 비대면 마케팅이 눈길을 끈다.

 

DL이앤씨는 15일 지난해 말 개관한 사이버 주택전시관 ‘e편한세상 부평 그랑힐스’가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고 밝혔다.

 

지난 13일 진행된 청약 결과 1순위 평균 12.6대 1의 경쟁률로 모든 주택형의 청약을 마감했다.

 

사이버 주택 전시관은 가상현실로 세대 내부를 관람할 수 있게 한 언택트 견본주택으로 드론을 통해 영상을 촬영한 뒤 방문객들이 입지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주택전시관 내부를 큐레이터와 실수요자가 함께 탐방하는 세대 투어 형태의 영상을 제작해 마치 주택전시관을 직접 방문한 것처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DL이앤씨는  1월 분양 예정인 ‘e편한세상 가평 퍼스트원’ 등 올해 신규 분양단지에도 비대면 마케팅을 적극적으로 도입할 예정이다.

 

DL이앤씨 관계자는 “사이버 주택전시관을 통해 입지와 청약관련 정보를 실제 분양 2주에서 3주 전에 소비자들이 확인할 수 있게 영상을 제작하고 있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