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가스공사, 38개 중소기업과 동반성장 포럼개최

백지선 기자 | 기사입력 2020/11/12 [14:58]

가스공사, 38개 중소기업과 동반성장 포럼개최

백지선 기자 | 입력 : 2020/11/12 [14:58]

▲ 가스공사가 38개 중소협력사와 동반성장 포럼을 개최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국토매일


[국토매일=백지선 기자]가스관련 38개 중소기업들이 참여한 ‘2020 KOGAS 동반성장’ 포럼이 11월 12일 미레니엄 서울 필튼호텔에서 열렸다,

 

이행사는 2012년부터 매년 한국가스공사가 중소기업 협력사와 동반성장의 일환으로 사업 추진현황 및 애로·건의사항 등을 논의하는 ‘동반성장협의회’를 개최해 왔다. 올해에는 강연, 세미나, 전시·구매상담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확대 편성해 종합적인 소통·정보 교류의 장을 마련했다.

 

행사에는 이승 경영관리부사장과 가스공사 임직원및 중소협사임직원 약 100여명 참석해 발전방안을 토로했다.

 

이번 포럼행사는 △권기홍 동반성장위원회 위원장 초청 강연,△우수 협력사 대상 감사패 수여,△수소·LNG 벙커링 등 신사업 추진현황 발표,△기술개발·판로지원 세미나,△협력사 우수제품 전시·구매상담회 등으로 진행됐다.

 

특히 ㈜동산밸브 등 9개 중소협력사는 전시회장에서 자사의 기술개발 우수제품을 전시·홍보하고 가스공사 구매부서 담당자들을 대상으로 상담을 실시, 판로활동을 전개했다.

 

가스공사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코로나19로 인한 경기 침체로 어려움을 겪은 중소협력사와 함께 동반성장의 의미를 되짚어 보고, 상호 소통과 협력으로 상생 발전할 수 있는 방안을 찾는 좋은 계기”라며, “앞으로도 가스공사는 창업, 기술개발, 판로지원 등 전 주기에 걸쳐 중소협력사의 성장을 뒷받침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