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HDC현대산업개발, 지속적인 협력사와 상생경영 실천

공정거래ㆍ상생 선언문 선포…올바른 공정거래 문화 정착

김영도 기자 | 기사입력 2020/09/25 [12:29]

HDC현대산업개발, 지속적인 협력사와 상생경영 실천

공정거래ㆍ상생 선언문 선포…올바른 공정거래 문화 정착

김영도 기자 | 입력 : 2020/09/25 [12:29]

▲ 지난 24일 HDC현대산업개발 용산 사옥에서 권순호 HDC현대산업개발 사장(왼쪽)과 강한식 윤주건설 사장은 ‘공정거래·상생 선언식’을 실시했다(사진=HDC현대산업개발).     ©국토매일

 

[국토매일 김영도 기자] HDC현대산업개발이 협력사와 상생 강화를 통해 상생 경영을 실현하는 공정거래 상생 선언식을 가졌다.

 

HDC그룹의 HDC현대산업개발(이하 현산)은 24일 본사 대회의실에서 권순호 대표이사와 윤주건설 강한식 사장(안전품질위원회 부회장) 등 필수인원만 참석한 가운데 공정거래 상생 선언식을 실시했다.

 

이날 선언식은 현산이 협력사와 공정거래ㆍ상생선언문을 함께 선포함으로써 올바른 공정거래 문화를 정착시키고 신뢰를 기반으로 파트너십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현산은 협력사와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지원 활동을 강화해 우수협력사 육성 및 혁신 가치 장출을 기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앞서 현산은 지난 1994년 건설업계 최초로 협력사 사장단으로 구성된 ‘안전ㆍ품질 위원회’를 운영하면서 꾸준히 ‘안전관리를 통한 상생경영’을 실천 중이다.

 

이달 10일에도 추석을 앞두고 약 133억 원 규모의 공사 및 자재 대금에 대해 특별 금융지원을 시행했으며 매 명절 공사대금을 조기 지급하는 등 협력사와 상생경영을 지속하는데 역점을 두고 있다.

 

한편, HDC현대산업개발은 ‘혼자 빨리 가기보다는 멀리가기’ 위해 올바른 공정거래 문화를 정착시키고 상생 운영을 통한 지속 가능 경영을 실현할 수 있도록 협력사와 미래 가치 창출의 동반자로서 상생지원 분야 및 규모를 확대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HDC현대산업개발,상생경영,공정거래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