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SE협회, 회원사 마케팅 활동 적극 지원 "매월 온라인 세미나 개최"

첫 웨비나는 시버리솔루션스, 오는 23일 오후 3시부터 온라인 접속해 참여
4차산업기술 접목한 솔루션 서비스 경험 공유할 것

장병극 기자 | 기사입력 2020/09/18 [09:13]

SE협회, 회원사 마케팅 활동 적극 지원 "매월 온라인 세미나 개최"

첫 웨비나는 시버리솔루션스, 오는 23일 오후 3시부터 온라인 접속해 참여
4차산업기술 접목한 솔루션 서비스 경험 공유할 것

장병극 기자 | 입력 : 2020/09/18 [09:13]

[국토매일=장병극 기자] 한국시스템엔지니어링협회(회장 김성호, 이하 SE협회)는 법인회원사의 비즈니스 활동을 지원하고 회원 간 상호 교류를 촉진하고자 오는 23일 오후 3시부터 1시간 여 동안 비대면 온라인세미나(웨비나, Webinar)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웨비나는 SE협회가 주최하고 국토매일이 후원한다. 첫번째 프로그램으로 "디지털 전환시대, 시버리솔루션스와 함께"라는 주제를 가지고 안경익 시버리솔루션스(주) 대표이사가 나선다.

 

시버리솔루션스는 네덜란드에 본사를 둔 글로벌 항공 소프트웨어 개발 및 컨설팅 전문기업 전문기업으로, 항공의사 결정 프로세스를 개발하고 항공 MRO(Maintenance Repair & Overhaul), 성능분석, 규제관리지원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 한국시스템엔지니어링협회는 오는 23일 오후 3시부터 "디지털전환시대, 시버리솔루션스와 함께"라는 주제로 온라인 세미나를 개최한다. 사진은 시버리솔루션스(주) 임직원  © 국토매일

 

시버리솔루션스의 아시아 지사인 시버리솔루션스(주)는 민간분야 항공산업 솔루션스를 시작으로 철도·원자력 분야로 사업 영역을 확대하고 4차산업기술을 접목한 솔루션 및 서비스 확장·개발에 주력하고 있다.

 

안 대표이사는 "이번 웨비나를 통해 시버리솔루션스가 가진 경험을 공유하고, 4차산업기술 적용방향을 함께 모색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SE협회는 법인회원사 및 일반인을 대상으로 매월 웨비나를 진행해 나갈 계획이다. 웨비나 참여방법 등 자세한 내용은 협회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김성호 회장은 "법인 회원사의 산업 및 사업경영 분야, 기술 프로세스에 대한 활동, 보유 솔루션 및 서비스서비스 등 회원사를 홍보할 수 있는 주제를 회원사가 직접 준비·진행함으로써 법인회원사의 마케팅 활동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장소에 구애받지 않도록 온라인방식으로 개최하는 만큼 관심있는 기업과 일반인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