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서울시의회 권영희 의원, 박순규 의원, 제10대 후반기 운영위원회 부위원장으로 선출

박찬호 기자 | 기사입력 2020/07/21 [10:24]

서울시의회 권영희 의원, 박순규 의원, 제10대 후반기 운영위원회 부위원장으로 선출

박찬호 기자 | 입력 : 2020/07/21 [10:24]

 

 

[국토매일-박찬호기자] 권영희 부위원장, “110명 의원들의 적극적인 의정 활동 돕겠다.”

박순규 부위원장, “협치하는 운영위원회 활동으로 신명나게 일하겠다.”

 

서울특별시의회 운영위원회(위원장 김정태)20일 제296회 임시회 폐회 중 제1차 회의를 개최하여 권영희 의원(더불어민주당, 비례)과 박순규 의원(더불어민주당, 중구1)을 제10대 후반기 운영위원회 부위원장으로 선출했다.

 

운영위원회는 시의회 안팎의 다양한 의견과 요구를 조율하며 의회 운영 방향과 일정을 협의·결정하는 상임위원회이다. 또한 의회사무처를 비롯해 시장비서실과 정무부시장실을 소관부서로 두고 있어 집행부에 대한 견제·감시에서도 핵심적인 역할을 맡고 있다.

 

운영위원회 부위원장으로 선출된 권영희 부위원장은 의회에 대해 각별한 애정과 전문성을 가지신 김정태 위원장님을 모시고 각 위원회를 대표해서 오신 운영위원님들과 함께 소통하고 조정하면서, 110명 의원님들의 적극적인 의정 활동을 지원하는 운영위원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는 당선 소감을 밝혔다.

 

이어, 부위원장으로 선출된 박순규 부위원장은 김정태 위원장님을 비롯하여 운영위원님들과 함께 협치하고 또한 충분히 의논하면서 후반기 운영위원회가 전체 시의회를 잘 끌어가도록 여러모로 도움도 드리고 도움도 받으며 재밌게 신명나게 일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10대 후반기 운영위원회는 지난 14일 본회의 의결을 통해 김정태 위원장을 비롯해 권영희, 박순규 부위원장, 김경우, 김호평, 송아량, 송재혁, 여명, 이호대, 정재웅, 정진술, 최영주, 추승우 의원으로 구성되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