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전문협회 김영윤회장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 동참

코로나-19 극복하자는 릴레이 캠페인

백지선 기자 | 기사입력 2020/06/11 [19:03]

전문협회 김영윤회장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 동참

코로나-19 극복하자는 릴레이 캠페인

백지선 기자 | 입력 : 2020/06/11 [19:03]

 

▲ 코로나19 극복과 조기 종식을 응원하는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에 대한전문건설협회 중앙회 김영윤 회장이 동참하고 있다.  © 국토매일


[국토매일-백지선 기자]코로나19 극복과 조기 종식을 응원하는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에 대한전문건설협회 중앙회 김영윤 회장이 동참했다.

 

김영윤 회장은 “전문건설과 함께 이겨냅시다.’라는 피켓을 들고 코로나-19 극복 의지를 다졌으며,‘코로나 조기 종식을 위해 고군분투를 하고 있는 의료진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이어 그는“코로나-19 사태의 장기화로 모두가 지치고 힘들지만 확산 방지를 위해 적극적으로 동참하고 있는 200만 건설인 가족을 비롯한 국민 모두가 진정한 대한민국의 영웅”이라고 덧붙였다.

 

김 회장은 릴레이로 진행되는 다음 캠페인 참여자로 대한기계설비건설협회 정달홍 회장과 제53대 대한토목학회 이승호 회장 그리고 한국터널지하공간학회 회장을 역임하신 ㈜에스코컨설턴트 김승렬 대표이사를 지목했다.

 

스테이 스트롱(Stay Strong)’은 두 손을 모아 기도하는 그림과 비누 거품으로 손을 씻는 로고에 ‘Stay Strong’ 문구를 적어 개인위생 준수로 코로나-19 사태를 극복하자는 릴레이 캠페인으로 지난 3월 외교부에서 시작해 국내외 SNS를 통해 확산되고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