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대우건설, 수원 '화서역 푸르지오 브리시엘' 이달 22일 분양

더블역세권 화서역 도보 이용...수인선 및 GTX-C 노선 호재

임민주 기자 | 기사입력 2020/05/26 [11:54]

대우건설, 수원 '화서역 푸르지오 브리시엘' 이달 22일 분양

더블역세권 화서역 도보 이용...수인선 및 GTX-C 노선 호재

임민주 기자 | 입력 : 2020/05/26 [11:54]

[국토매일-임민주 기자] 대우건설은 지하철 1호선과 신분당선 연장(예정) 더블역세권인 화서역 인근에 신규 분양단지를 선보이며, 이달 22일부터 분양을 시작한다.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정자동 일대(대유평지구 2블록)에 위치한 '화서역 푸르지오 브리시엘'은 아파트 3개동 665세대, 오피스텔 2개동 460실로 구성된 1125가구의 대규모 단지이며, 지하3층~지상 41층 초고층 주상복합 대단지로 구성된다. 

 

▲ 화서역 푸르지오 브리시엘 조감도 모습.  © 국토매일

 

지하철 1호선과 신분당선(예정) 더블역세권인 화서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어, 서울과 인근 지역으로의 접근이 용이하다. 또 인근에 KTX와 분당선을 이용할 수 있는 수원역과 서수원시외버스터미널 등 대중교통망도 잘 갖춰져 있다. 수인선(수원~인천) 수원역이 오는 8월 개통예정이며, 강남과 양주신도시를 연결하는 GTX-C노선도 내년 착공 예정으로 교통망이 더욱 좋아질 예정이다.

 

생활편의시설도 풍부하다. 단지를 둘러싼 도시공원 옆에 대형 상업시설이 예정돼 있으며,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AK플라자 등도 인근에 있어 쇼핑시설 이용도 쉽다. 단지 옆에는 경기도의료원수원병원이 위치하며, 아주대학교병원, 가톨릭대학교 성빈센트병원 등 의료시설 이용도 쉽다.

 

대우건설은 단지를 남향위주로 배치해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했다. 특히 공간활용도가 우수한 4베이 평면과 조망권이 우수한 2면 개방형 거실 등 푸르지오만의 특화설계가 적용될 예정이다. 

 

아파트 분양가는 3.3㎡당 평균 1940만 원대로 예정되며, 입주예정일은 오는 2023년 9월 예정이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