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삼성물산 '래미안' 新브랜드 필름 공개…"언제나 최초의 새로움"

박찬호 기자 | 기사입력 2020/04/02 [12:14]

삼성물산 '래미안' 新브랜드 필름 공개…"언제나 최초의 새로움"

박찬호 기자 | 입력 : 2020/04/02 [12:14]

 

  삼성물산 '래미안' 브랜드 이미지 필름  © 국토매일

 

[국토매일-박찬호기자] 삼성물산 건설부문이 아파트 브랜드 '래미안'의 새로운 브랜드 이미지 필름을 공개했다.

 

331일 삼성물산에 따르면 신규 래미안 브랜드 필름은 '언제나 최초의 새로움'이라는 슬로건으로, 입주민들이 래미안에서 순수한 자신만의 일상을 만끽하는 여러 순간들을 담아냈다.

 

올해는 래미안 브랜드 론칭 20주년으로, 래미안의 신규 브랜드 필름을 통해 국내 주택시장을 선도해 온 래미안의 주거가치와 브랜드 파워를 더욱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삼성물산은 신반포15차 재건축 입찰로 5년 만에 주택 정비사업 시장에 복귀하면서 최근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상황이다.

 

지난 2000년 탄생한 국내 최초의 아파트 브랜드 래미안은 1999년 삼성 사이버아파트를 시작으로 2002년 친환경아파트, 2005년 유비쿼터스 아파트 설명회를 갖는 등 신개념 주거공간을 선보이기 위해 앞장서 왔다.

 

지난해 진행한 래미안 상품회에서는 'Next Raemian Life'를 주제로 옵션 다양화, 가상현실(VR) 견본주택, 전문 서비스 커뮤니티 등 밀레니얼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제안을 선보였다.

 

래미안은 국가고객만족도(NCSI) 아파트 부문 22년 연속 1, 국가브랜드 경쟁력지수(NBCI) 17년 연속 1, 한국 산업의 브랜드 파워(K-BPI) 19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

 

래미안의 신규 브랜드 필름은 래미안 홈페이지 또는 래미안 공식 유튜브 채널 '채널 래미안'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