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삼성물산 래미안, 아파트 브랜드 파워 19년 연속 1위

박찬호 기자 | 기사입력 2020/04/02 [12:01]

삼성물산 래미안, 아파트 브랜드 파워 19년 연속 1위

박찬호 기자 | 입력 : 2020/04/02 [12:01]

 

  삼성물산 '래미안'  © 국토매일

 

[국토매일-박찬호기자] 삼성물산 건설부문 아파트 브랜드 '래미안'19년 연속 아파트 부문 브랜드 파워 1위를 기록했다.

 

1일 삼성물산에 따르면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20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조사에서 아파트 부문 19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삼성물산 관계자는 "래미안은 디지털 문화에 익숙한 밀레니얼 세대를 위한 새로운 주거 콘셉트를 발표하는 등 새로운 시도를 지속하고 있다"고 말했다.

 

래미안은 손목 착용형 아파트 출입시스템 '웨어러블 원패스'(WearableOne Pass) 사물인터넷 기술과 주거 시스템을 결합한 래미안 IoT 플랫폼 입주객의 성향과 생활패턴에 맞춰 IoT 상품을 제어하는 '래미안 홈랩 - Smart Life' 친환경 에너지 절약 기스템 '래미안 홈랩 - Green Life' 등을 개발했다.

 

고객 만족도를 높이려는 노력도 계속된다. 래미안은 입주 5개월 전 마감관리 지원 등 전수점검 입주사 사전점검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삼성물산 관계자는 "2020년에도 래미안은 서울, 부산 등에서 우수한 입지, 혁신적인 주거 상품과 서비스로 고객을 만날 준비를 하고 있다""신반포15차와 반포주공1단지 3주구 등 입지가 우수한 사업장을 대상으로 수주를 진행 중"이라고 말했다.

 
광고
광고
광고